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4월 26일 토요일

사도행전 7장, 핍박받는 신천지에 하나님의 역사가?



 사도행전 7장 51~53에 보면 목이 곧고 마음과 귀에 할례를 받지 못한 사람들이 하나님이 보낸 선지자를 핍박하고 죽이는 일이 있음을 말하고 있지요. 




  성경 6천년 역사 속에 시대마다 하나님과 그 역사가 나타나는 곳에 마귀가 역사하게 되어 영적 전쟁이 있었지요. 초림 때 예수님과 제자들이 당대 종교 지도자들에게 죽임을 당했던 것처럼 오늘날도 우리나라에 하나님, 예수님, 진리의 성령, 천국이 왔다면 마귀들이 가만 있을리 없겠지요?



  그것은 우리나라 목자들을 해외 목자들의 신앙을 비교해 보면 알 수 있지요. 그 행위도 예배 때 증거하는 말씀도 교단도 너무나 판이하게 다른데요. 특히, 해외목자들은 어떤 교단도 탓하지 않고 우호적으로 지내지요. 반면, 우리나라 목자들은 자기 소속이 아니면 이단 취급을 하지요. 교단 구분이 심하며, 기복 신앙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지요. 성경 해석은 자의적으로 해설한 주석을 의지하지요.




  오늘날 이 전쟁에서 하나님이 승리하시고 마귀는 지옥에 잡혀 갇히게 되므로 평화가 오게 되지요. 이것이 하나님이 6천 년 만에 처음으로 통치하게 되는 송구영신 호시절인 것이죠.(계19:6) 이를 위해 하나님은 쉬지 않고 6천년 간 일을 해오셨지요. 그 가운데 누가 마귀의 행동을 했는지 혹은 구원의 일을 했는지 계시록에서 답을 찾을 수 있지요.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져 나타난 실체를 아는 사람은 과연 누구일까요?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질 때, 그 현장에서 모든 것을 보고 들은 한 사람이 있었으니 예수님께서 이 사실을 교회들에게 알리려고 그 증인을 보내셨지요.(계22:16)

  지금의 때는 진리의 성령이 오시는 때요, 온 세상의 교회는 종말을 맞이한 때임을 성경을 통해 알고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이기라고 하셨지요.(계12장) 


  하나님과 천국과 천사들이 대한민국에 오셨고,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오늘날 우리 나라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니 인류 최고의 복이 아닐 수 없겠지요? 이 나라가 천국과 영생의 나라임이며, 계시록이 이루어진 천국임을 와서 확인해봐야겠지요.


* 출처 - 신천지, 해외 각국과 우리 나라의 신앙 비교 
http://cafe.naver.com/scjschool/173651

댓글 1개:

  1. 미친신천지~~
    어눌한 이만희 설교듣고 뭐 생각나는거 없나?~~
    이젠 갈때가 된거 같다는 느낌 없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