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부란 한 기관이나 조직에서 중심이 되는 자리에서 책임을 맡거나 지도하는 사람으로 조직의 우두머리되는 사람을 말하지요. 한 조직의 인원이 많아 질수록 위계질서가 필요하며, 지도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데요. 세상 조직 가운데 군대를 예로 들 수 있지요. 군대에서 위계질서가 있듯이 하나님의 나라 곧 하늘 군대에도 위계질서가 있는데요.
예언이 성취된 새 나라 신천지의 보좌 구성(계4장)은 모세가 하늘의 것을 보고 본 그대로 장막과 기구를 만든 것과 같고, 예수님이 아버지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을 보고 그대로 한 것과 같이 오늘날도 신약 성경에 약속한 하늘의 것을 보고 그대로 창조한 것이지요. (히8:5, 요5:19, 계21장)
이 땅의 하나님 나라는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하늘 영계 보좌의 구성대로 조직되어 있지요. 중책을 맡은 간부와 여러 직책들이 있으며, 창조의 질서를 지키고 합력해 하나님 나라를 완성해가지요. 앞서서 지도하는 간부들 곧 하나님이 세워주신 사명자에게 순종하며 항오를 이루어 가는 하늘 군대이지요.
그런데 어느 날 하나님이 창조하신 피조물 중 하나가 욕심에 의해 자기가 하나님이 되고자 창조의 질서를 어겼지요. (겔28장) 이 자가 배도한 그룹 사단으로 6천년 간 왕 노릇하며 세상을 통치했지요. 이로써 천국 평화의 세상이 환난과 고통과 사망의 세계로 변했지요.
만물의 아버지이신 하나님은 옛 모습대로 회복하시길 원하셨는데요. 슬픔도 괴로움도 탄식도 죽음도 없는 낙원의 세계, 평화의 세계, 사랑의 세계로 말이죠. (사52:7, 계21:4) 그러기 위해 계시록 때 이 사단과 마귀 목자를 지옥 불에 가두게 되지요.
사람의 마음을 6천년 간 주관한 사단이 떠나고, 창조주 하나님이 마음에 오시어 깨끗이 소제하고 하나님의 마음을 심고 주관하심으로 사랑과 평화가 있게 되지요. 사단이 떠나고 하나님의 씨를 심고 자라 나무가 되니 하나님의 영이 새같이 깃들이게 되지요. 이는 창조 본래의 하나님 나라의 회복이며, 하나님이 6천 년 만에 임하시는 새 나라 천국이지요. (계3:12)
하나님이 약속하시고 이루신 새 나라 신천지는 12가지 열매를 맺고, 그 잎은 만국을 소성하는 귀한 약재료이지요. (계22:1~2) 이는 세상의 조직과 차원이 다르지요? 평화의 하나님이 약속대로 오시어 통치하시는 신천지 시대에 깨어 함께 구원받길 소원드립니다.
* 신천지 보좌 조직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 출처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