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6월 11일 수요일

신천지 교회 부근 광안리, 해양 경찰 안전에 힘써



  6월 초 부산의 해수욕장들이 대거 개장을 했지요. 신천지 안드레 교회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도 전국적으로 사랑받는 해수욕장이 있는데요. 바로 광안리 해수욕장입니다. 그 명성에 걸맞게 개장과 동시에 많은 인파가 모여 들고 있는데요. 



  올해의 국민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참사로 여느때보다 해양 경찰들이 긴장을 늦출 수가 없을 텐데요. 바다에서 생명을 구하고 안전을 책임지시는 해양 경찰 분들에게 격려를 보냅니다. 


  천지만물을 지으신 하나님은 만물 가운데 하나님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을 분명히 보여 알게된다고 하셨지요? (롬1:20) 그렇다면 만물을 통해 보이지 않는 하나님이 느껴져야 할텐데요.



  넓고 깊은 바다에서 파도에 떠내려가 생명의 위협을 느낀 사람들을 목숨걸고 구조하는 해양 경찰들을 볼때면 어두운 밤같은 부패한 종교 세상 가운데서 건지시는 하나님이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마실 물이 없는 바다에서 갈증을 호소하는 심령들을 생명수으로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지요.


  창세기 1장에 수면 위를 운행하시는 하나님은 빛을 찾으셨고 빛과 어두움을 나누셨지요. 그것이 곧 죄와 의에 대한 심판이지요. 요12:48에 보니 마지막 날에 심판할 이가 나오는데, 그는 계2:17에 예수님으로부터 흰 돌 곧 심판하는 권세를 받은 이긴자이지요. 


  또한 계시를 받아 깨달은 자이지요. 계시록이 이루어지는 현장에서 보고 들은대로 증거하는 증인이기도 하구요. (계22:16) 더 나아가 그는 종교 세상을 책망하고 심판하게 되지요. (요16:8~11) 



  또한 세상이 새롭게 될 때 이스라엘 열 두 지파가 심판받는 일이 있지요. 그 심판은 곧 이긴자를 통한 인 맞은 열 두 지파장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아 심판자가 되며, 더불어 인맞은 144,000명이 제사장이고 심판자이지요. (마19:28, 계20:4)


  심판은 인 맞지 못하면 할 수가 없으며,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는 것이지요. 세상에서도 육법 전서를 통달한 자가 판사로 임명되는데, 하물며 하나님의 나라에서 심판자가 하늘의 법인 성경 전서를 성경을 통달하지 못한다면 심판할 자격이 안되겠지요? 


  하늘의 법관이라면 예수님같이 하나님의 씨로 난 말씀체가 되어 주를 모시고 영원히 함께 살길 소망합니다. 이를 아버지 하나님께서 도와 주실 것을 믿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