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4일 월요일
정정보도및 반론보도 이후!
대법원이 판결하고 CBS방송도 정정및 반론보도를 한 시국에 이제는
어떤 악을 유포할 것인지 도모하지 말고 백기를 들고 자유합시다.
도의 초보에 머물지 말고 장성한 자가 되기를 원하시는데 하나님의
역사를 훼방하는 유치함은 아니 대적하는 중죄는 더 이상 범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광명을 찾아 나아 오길 바랍니다.
천국은 아무리 훼방하고, 폄하해도 쉼없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해야 합니다.
서울시청 광장에서 성대한 수료식을 했고, 또 한 편의
거대한 장관이 준비되고 있음을 우리나라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널리
보도해 주길 당부드립니다.
기본으로 돌아 가야 하지 않겠습니까? 어물전 망신은 꼴뚜기가 시킨다죠?
실체가 되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사망도, 아픔도. 고통도, 곡하는 일도
없는 평화의 나라 천국을 홍보 해 주기를 희망합니다.
좋은 일 많이 하셔서 천국의 주인공들이 다 되시길 기도합니다.
2016년 11월 26일 토요일
신천지 예수교회 성도가 뭘 어쨌다고요?
신천지 성도가 뭘 어쨌다고?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에서 신천지 예수교회를 다닌다는 이유만으로
직장생활도 하면 안되는 것 처럼 이 북새통에 한몫하는 CBS의 저의가 궁금합니다.
있지도 않은 사실을 기정화시켜 법원으로부터 방송 정정보도를 판결받은 마당에
또 무슨 황당한 일을 하실려고?
신천지 예수교회가 왜 이단인지 이치에도 맞고 근거에 합당한 논리를 펴신다면
몰라도 더 이상의 편법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
신천지 예수교회가 이상한 사이비라면 벌써 공중분해가 됐어야 하지 않을까요?
그런데도 성도수가 넘쳐 나는 것은 왜일까요?
아직은 상식이 살아 있는 대한민국에서 맘 편하게 신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나랏님이 잘못됐다고 공정성에 입각한 방송, 신문이 부화내동 한댔어야 되겠습니까?
신천지 예수교회가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육하원칙에 의거한 문제를 제시하십시오.
신천지 예수교회 성도로서 언제까지 이런 부당한 처우를 감내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방송은 윤리강령이 있다죠?
공정성도 책임을 져야 하지 않습니까? 올바른 처신을, 방송인으로서 의무와
투철한 사명감을 생활화 하십시오.
누구의 지시, 눈치따윈 보지 마시고 말입니다.
유익한 방송을 부탁 또 당부드립니다.
피드 구독하기:
글 (At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