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레이블이 새천지 교리비교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새천지 교리비교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16년 8월 2일 화요일

성경속 네 생물이 사복음서인 이유가 뭘까요?



우리 인생은 만약의 연속 선상에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날로 각박해져 가는 세상을 한탄만 하며 지켜 볼 수 밖에 없는 인생의
무능함을 절감하게 됩니다.

하나님보시기에 우리는 짐승입니다(잠30:2~3).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지 않으면 사람의 자녀가 될 수 없습니다.

요한 계시록 4장, 6장의 네 생물을 사복음서라고 설교하는 한기총 소속
순복음교단의 목사님은 과연 주의 종이라고 자부할 수 있을까요?

성경에 맞지도 않고 논리에도 맞지 않는 거짓말로 마귀씨를 뿌리는,
교인들의 영을 죽게 하는 것이 어찌 정통의 교리라고 할 수 있겠는지요?





새 천지는 모든 것을 보고 들은 약속의 목자의 입술을 통하여
바른 증거가 나오고 있습니다.
네 생물은 '생명 가진 물체 넷'을 말하는 것이며 사복음서는초림 예수님의
제자들이 듣고 기록한 네 권의 책(마태,마가,누가,요한복음)을 말하는 것입니다.

과연 생물(生物)과 책(書)이 무슨 관련이 있을까요?
생물은 창세기 3장 과 에스겔10장에서 말한 그룹들이며, 하나님을 모시고 있는
영이며 하늘의 군대들입니다.

네 생물은 하나님의 군대장관 곧 네 천사장이며, 각각 네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
이 네가지 생물의 모양은 심판하는 권세를 비유로 말한 것이며 네 생물의 모양으로
비유한 것입니다.





사도요한이 본 네 생물은 예수님오시기 전 약 600여년 전 선지자 에스겔이 본 
하나님보좌의 네 생물(에스겔 1장)과 같은 것입니다. 사복음서를 기록하기전 
네 생물은 있었는데 네 생물을 '초림 때의 일을 기록한 사복음서'라고 너무도 
천연덕스럽게 설교하시는 한기총 소속 순복음교단의 목사님! 어떻게 정통이라고 
자부할 수 있으신가요?

순복음교단도 처음엔 이단이 아니었나요?
성도수만 많으면 정통이 될 수 있다는 논리가 성립되는건가요?
성경은 신앙인의 천국을 찾아가는 설계도입니다.
제대로 알고 믿지 않으면 구원도, 영생도, 천국도 발견할 수 없습니다.

죽어서만 갈 수 있는 곳이 천국이라고 하면서 조금만 아파도 병원을 찾는 
신앙인들의 아이러니를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천국은 이 땅에 임해 오시는 것입니다, 왜냐구요? 천국은 하나님이 계시는 나라니까요!






2016년 6월 19일 일요일

이 세대에 재림은 없다 !



우리세대에는 재림은 절대없으니 여러분들은 신앙이나 잘 하라고 힘주어 
설교하던 모목사님의 얼굴을 떠올려 봅니다. 그리고 이 말에 이상한데? 하면서 
아멘했던 기억도 생생하구요! 참 아이러니죠?

신앙인의 목적이 구원과 영생이며 주 재림을 기다린다면 황당하지 않습니까? 
그래도 화답을 잘하면 믿음이 좋은 성도라고 지칭하기에 큰소리로 아멘한 기억을 
이제 더 이상 떠 올리고 싶지 않습니다. 

몰랐던 시절은 묻지도 따지지도 아니하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무한한 사랑에 
의지하며 똑똑한 신앙인이 되고자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또한도 
선입견, 편견을 좀 접어 두시고 객관적인 사고로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이 계시의 말씀은 듣던지 아니 듣던지 전해야하는 저희들의 사명을 강퇴, 
글쓰기 중지등등의 사유들로 외면하지 마시고 생명과 사망의 선택이라면 
자의적인 생각은 버리고 생명의 줄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천국은 죽어서 가는곳이 아니라 이 땅에 이루어지는 곳이라는 것을 한번더 
상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성교회의 목회자들께서 정통이라고 자부하시면서 성경을 이럴것이다, 
저럴것이다라고 자의적인 해석을 하시면 성경을 주신 하나님께서는 얼마나 
어이가 없으시겠습니까? 





편견이나 선입견을 속히 버리는 자만이 천국의 자녀됨을 깨달으시길 간구합니다.




2016년 6월 12일 일요일

주 재림을 기다리는 신앙인 !



오늘날 기독교 신앙인들의 소망은 주 재림을 기다리며, 구원은 이미 받았고,
죽으면 천국으로 간다라고 굳게 확신하며 신앙을 하고 있습니다.

재림을 기다린다면서 왜 ? 죽어서 천국을 가야 하는지요 ?
재림이 먼저일지, 죽어서 천국을 가는것이 먼저일지 ?
이상하지 않으신지요 ?

어느것이 참이고, 거짓인지 아래 영상을 참고하셔서 새천지의 올바른 성경해석을
깨달아 이 땅에 이루어지는 천국을 찾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