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레이블이 진주교회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진주교회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14년 2월 21일 금요일

신천지봉사, 안드레지파 진주교회 자원봉사단의 따뜻한 명절 만들기

안드레지파 진주교회 자원봉사단의 따뜻한 명절 만들기

신년 첫날 해돋이를 본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 지났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우리 신천지 진주교회 자원봉사단은
꾸준하고 성실한 봉사단이 되자 다짐하며 한해를 시작했는데
벌써 4회째 진주시 장재동에 위치한 드림복지요양원을 찾고 있습니다.^^

지난 1월 25일,
설을 앞두고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주 찾아뵈니 이제 가족 같이 맞이해 주시고
소소한 일상들을 함께 나누는 사이가 되었어요 *^^*

그 사이 여기 저기 둘러도 보고
어디 거들어 드릴 일이 없나 살펴보기도 합니다 ~~ *^^*




오늘도 이미용 봉사부터 시작하며
설 명절을 앞두고 어느 때보다 신청을 많이 하십니다. ^^
명절에 만날 가족들을 볼 생각에 몹시도 들떠 계시네요~
예쁘게 단장하고 만나면 더 좋겠죠? *^^*




어르신들에게는 아이들의 재롱이 제일 좋은 치료제죠? ^^

오늘의 하이라이트!!
지난 번에도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드림치어단.
드림치어단의 깜찍한 율동에 어르신들
지난달 공연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에
아리랑을 주제로 우리 민족고유의 느낌을 잘~ 살려서
준비한 공연이어서 인지
더욱 더 열렬한 환영을 받았답니다. *^^*




ㅠ.ㅠ
이제는 헤어져야 할 시간.......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한 채 한분 한분 손을 꼭 잡아드리며 인사를 합니다~
어르신들 모두 오랜만에 가족들을 만나 행복한 명절 보내시겠지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음에 또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