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레이블이 성도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성도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18년 8월 27일 월요일

신앙의 종착역은 어디일까?




솔릭의 후폭풍이 장대비를 몰고 왔다. 우산이 구멍이 날 것 같다. 
비 피해가 많이 없어야 할 텐데......
성경에도 여러종류의 비가 기록되어 있다. 단비, 가는 비, 이슬비, 
장마비등 때를 따라 주신다. 

비는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하지 않겠는가? 설마 눈에 보이는 
비를 말씀하지는 않으셨을테니 말이다. 기근의 때에 단비와도 같은 
말씀으로 권면하시는 은혜가 풍성하신 아버지 하나님, 이 땅의 천국을 
찾아 나오라고 부르고 계신다. 

약속의 일점일획도 성취하시는 맹세를 신앙인은 모르고 있다. 
수박 겉핥기식인 신앙이 전부인양 목소리 높힐 줄만 알지 속뜻을 
궁금해 하지도 알려고도 하지 않는다. 궁금해하면 이단이고, 알려주면 
이상한 곳에 빠진 신앙인이 돼 버린다. 기이한 일이 아닐 수 없다. 







깨어있어라 하셨는데 과연 얼마나 눈을 뜨고 오시는 하나님,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을까? 신앙은 맹목도, 맹신도 아니다. 믿고 바라며 종착역이 
있어야 한다. 신앙의 목적이 천국과 영생이라면 자신이 주인공이 
되어야하지 않겠는가? 

언제까지 밤을 동경하며 혼돈속에 갇혀 있을 것인가? 빛은 우리를 
향하여 손짓하지만 자신이 깨어나지 않으면 볼 수도 만질 수도 없다. 
대명천지란 말이 있다. 그 은혜속으로 들어가고 싶지 않은가? 
더 늦기전에 행동하는 신앙인이 되어야 한다. 
참 하나님을 믿는 성도라면 말이다.

2018년 3월 19일 월요일

신천지 새언약 이행 시험!





요즘 세상에 시험치고 신앙을 해야 한다면 반응이 어떠할까?
수요일, 일요일 예배드리기도 부담스러워하는 현실에 맞는 얘기는 
아닌것 같은데 인맞은 온전한 신앙인이 되기 위해 성경을 통달하고 
시험을 치르는 사람들이 있다. 나실인의 기본을 지키기 위해 노력 
또 노력한다.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 성전의 성도들이다. 누군가는 사이비 
이단이라며 비방하고 오도하지만  저들은 신천지의 말씀앞으로 
나오길 두려워 한다. 왜냐하면 무지하고 자신이 없기 때문이다.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기 위해서는 말씀으로 씻어야 한다. 

신앙의 3요소가 지식, 믿음, 행함이듯이 알아야 면장을 한다. 입술의 
지식과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것과 같이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케 됨을 
깨달아야 한다. 처소를 예비하면 오신다는 말씀을 믿는가? 
이 처소는 대한민국에 이루어지고 있음을 아는가? 예수님의 피와 살을 
먹어야 생명이 있음같이 오늘날 우리는 생명되신 예수님의 말씀을 밝히 
알아야 신약을 이룬 실상도 우리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인맞은 십사만 사천은 하나님나라(천국)의 첫열매 즉 제사장들이다. 
작은 자들이 천을 이룬다고 하셨는데 유식해야 하지 않겠는가? 배운 것을 
확인하는 시험은 자신의 믿음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다. 돌아서기도 전에 
잊음의 병이 발동하지만 작은 물방울이 바위를 뚫는다고 하지 않았는가? 

내 법을 저희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기록해야만 저희에게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내게 백성이 되리라고 하셨고, 저희 불의를 긍휼히 여기고 저희 죄를 
다시 기억하지 않는다라고 하셨다. 하나님의 새 언약의 법을 생각과 마음에 
기록할려면 필히 새기고 확인해야 하지 않겠는가?

https://youtu.be/gBwnfPCOP8k

2015년 7월 19일 일요일

재림의 주를 맞는 우리의 마음가짐은 ?


오늘날 우리 신앙인들은 어떤 목자를 만나야 하며 우리의 
믿음과 소망은 진리의 법과 불의함이 없어야 하며 
화평과 정직한 중에서 하나님과 동행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삯군목자가 아닌 선한목자를 만나야 한다고 하십니다.

재림을 기다린다며 죽어서 천국에 간다라고 믿으며 
무조건 믿으면 구원받았다라고들 합니다. 
말세는 재림 때, 추수의 때, 종말이라고 말합니다.




자신이 믿고 따르는 목자는 과연 성경대로 가르치며 
재림의 때를 준비하고 있는지,
등과 기름과 예복을 준비시키고 있는지 확인해 봐야 
할 때입니다.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 
가리라고 말씀하십니다.

언제까지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색안경을 끼고 보실런지요 ?
보는 눈, 듣는 귀, 깨닫는 마음으로 성경을 상고해야 
할 것입니다.




http://cafe.daum.net/scjschool/E3qZ/707
'말세의 목자와 성도들의 마음과 소망'에 관하여 
상고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