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엔 두가지 씨가 나옵니다. 즉 초림예수님께서 뿌린 좋은 씨와 사단마귀가 덧뿌린 가라지씨가 있습니다( 마13: 24~30 참고). 오늘날은 이 두가지 씨의 열매인 하나님의 자녀는 곡간으로 추수 될 것이며 사단소속의 악한 자들은 밭에 버려지는 심판의 때입니다. 요한계시록 18:4 절에도 그의 받을 심판에 참예 하지 말고 그 곳에서 나오라고 부르짖고 계십니다. 네 생물을 사복음서라고 이치에도, 논리에도 맞지 않는 자의적인 해석으로 성도들의 영을 말살시키는 우리 목사님! 언제까지 참 좋은 목사님 타령들을 하실런지요? 생물은 말 그대로 살아있는 것입니다. 2천 년 전 사도들이 기록한 사복음서가 네 생물이라는 말은 성경 어디에도 나오질 않습니다.
계시록 4장에 열린 문으로 환상 중에 올라가 본 영계 조직의 모습중에 네 생물이 있는데 각각 네 얼굴의 모양이 한 면은 사자같고, 사람같고, 소같고, 독수리의 모양을 한 네 천사장을 비유로 말한 것입니다. 성경의 네 생물은 4복음서가 아닌 네 천사장이며, 사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지 못한 사람을 심판하는 것이며, 소는 사람의 마음밭을 갈아 엎고 가라지를 뽑는 심판을 말하는 것이며, 사람은 지각을 사용하여 참과 거짓을 분별하여 심판하는 것이며 독수리는 악한 영을 심판하는 권세를 비유로 말한것입니다. 성경에 맞지 않는 비상식적이며, 비논리적인 거짓말을 언제까지 늘어 놓으실 것인지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진리는 하나님 소속이며, 거짓말은 마귀소속입니다. 거짓 증거를 믿고 신앙을 할 것인지, 아니면 진리를 따라가야 할 것인지 분별하시길 바랍니다.
백마탄 왕자를 한번쯤 기대 안 해 본 사람이 있을까요? 그런데 우리가 상상하던 그 백마 탄 왕자님은 성경속에 살아 계셨군요! 차~암 기묘하죠? 그러나 한기총 소속의 조ㅇㅇ 목사님께서는 백마 탄 왕자를 적 그리스도라고 하시며 우리의 상상력을 무색하게 만드는 얄미운 분이시군요. 본장의 백마 탄 자는 네 생물의 명령을 듣고 나온다라고 기록하고 있으며 네생물은 네 천사장이라고 설명을 드린적이 있습니다. 백마 탄 자가 적 그리스도라면 어찌 천사장의 명령을 따른다는 말일까요? 영계의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천사들을 말로 삼아 부리듯이 영들은 육체를 말로 삼아 역사하심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즉 백마 탄 자는 적 그리스도가 아닌 ,예수님과 슥 6장에 주를 모신 네 생물중 세번째 백마 부대 소속 천사들을 말함입니다. 예수님을 적 그리스도라 하는 것은 마귀의 거짓말이며, 조ㅇㅇ목사님의 자의적인 해석일 뿐이며. 스스로를 마귀 소속임을 증거하는 것이 아닐까요? 한기총은 스스로를 정통이라고 말하며, 신천지의 계시말씀은 들으려고도 하지 않으며, 근거도 없이 이단이라고 핍박하며 갖은 거짓말로 교인들의 눈과 귀를 막고 있습니다. 신약성경의 약속대로 계시록이 이루어지고 있는 실상의 시대에 신천지는 이 사실을 보고 들은 약속의 목자가 계시며,그 성취를 알고 믿고 지키는 인류 최고의 복받은 사람들이 신천지인인 것입니다. 계시록의 성취와 성경통달은 신앙인들의 최고의 복입니다. 지각이 있다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신천지로 나아와 알지도 못하는 무지를 자랑하지 말고 와서 듣고 깨달아 하나님께서 주시고자 하는 복을 받아 영원히 누릴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