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9월 4일 목요일

신천지(Shincheonji), 구원파, 불교, 이슬람교, 힌두교... 과연 정도(正道)는?


  지상에는 기독교, 불교, 이슬람교, 힌두교, 기타 종교 등등 종교가 수백 가지로 갈라져 있지요. 하나같이 하나님을 기준으로 하지만 경서의 내용도 다르고 그 행동과 교법도 다 다른데요. 과연 수많은 종교 가운데 어떤 종교의 경서가 믿을만한 내용일까요? 

  예언이 성취된 내용이 없는 경서는 하나님이 주신 계시가 아니며, 사람이 도용하여 만든 책에 불과한데요. 죄의 유전으로 난 사람의 죄를 사할 재료가 없다면 구원을 알려줄 경서가 될 수 없겠지요? 또한 사람도 세상도 새롭게 할 수 있는 약속된 재료와 창조된 설계가 있어야 참 경서라 할 수 있겠지요? 

  뿐만 아니라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는 성도들이 원하는 참 경서에는 말세의 사건이 담긴 신약 계시록의 배도자, 멸망자를 알려주고 구원받을 일과 피난처를 알려주지요. 


  각 종교의 경서를 한 곳에 갖다 두고 참 경서의 기준 여부를 살펴봐야 하겠는데요. 정도(正道)로 가야 목적지에 갈 수 있기 때문이죠. 그저 명심보감보다 못한 선행만을 강조한 경서는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지 못하지요. 

  특히 기독교에서 갈라져 나온 구원파는 예수님의 피로 모든 죄가 사해져 노력없이도 구원에 이른다는 구원관이 있는데요. 하나님 말씀에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는 말씀은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그리고 예수님께서 십자가로 우리의 죄 값을 대신하셨는데, 왜 2천 년간 사망이 여전히 있을까요? 6천 년간 사단 아래 사로잡혀 죄로 물든 인생들이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회복되기 위해서는 노력없이도 가능할까요? 


  석가 후 약 500년이 지나 예수께서 오셔서 피로 새언약 하신 것은 2천 년이 지난 오늘날에야 비로소 그 삶이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그러한 삶이 이루어지는 곳은 어디일까요? 그것은 참 경서를 통해 확인해봐야겠지요? 하나님 말씀 계3:12, 계21장에 그 답이 있는데요. 계시록이 이루어진 소름끼치는 현장을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방문해주셔요^^


Q. 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어떻게 믿을 수 있을까요?

Q. 각 종교 중 약속을 믿을 수 있는 경서는 무엇일까요?


↓ ↓ ↓ ↓ ↓ ↓ ↓



 * 각 종교 중 약속을 믿을 수 있는 경서 http://cafe.daum.net/scjschool/E3qZ/630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