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9월 26일 금요일

신천지(Shincheonji) 참하나님 만민위한 공익, 빛과 비와 공기처럼

                               


  이제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나 봅니다. 너도나도 단풍놀이나 야유회로 이 천고마비의 계절을 만끽하기 그지 없네요.

  늘 자연과 벗하는 우리인데요. 자연은 항시 인생에게 값없이 선물을 주고 변함없는 모습이어서 우리는 많은 것을 배우게 되지요. 또한 압도되는 자연의 광경에 경이로움을 느끼기도 하는데요. 머리를 식히려 여행을 떠나 대자연을 마주하과 있으면 내 문제는 한낱 아무것도 아닌 것이 되지요. 


  삼국지에서 제갈 량이 유비에게 얘기했던 '진인사대천명(盡人事待天命)'이란 말이 있는데요. "내가 사람으로써 할 수 있는 방법을 모두 쓴다 할지라도 목숨은 하늘의 뜻에 달렸으니, 하늘의 명을 기다려 따를 뿐이다."라는 뜻인데요. 

  제 아무리 잘난 사람이라 할지라도 풀 한포기 만들 수 없는 인생이지요. 이처럼 생명이란 영역은 감히 사람이 함부로 할 수 없으며, 오직 하늘에 달렸는데요. 


    생명은 빈부격차를 막론하고 그 누구에게나 소중한 것이지요. 이 생로병사의 원인을 알려고 왕자였던 석가는 수행의 길에 올랐었는데요. 석가도 생전에 알지 못했던 그 해답이 성경에 있었다는 사실 알고 있으셨나요? 

  또한 세상에 수많은 종교와 그 경서들이 있지만 그 어떤 경서도 하나님의 약속과 그 이룬 것이 있는 것은 기독교 경서인 성경외에는 없는데요. 


  성경을 오해하지 않고 이해를 해보니 신앙인들이 두려워하는 종말이 제3차 세계대전이나 핵전쟁이 아니었고 불신자들의 종말도 아니었지요. 

  과연, 여러분이 믿고 있는 종교와 경서는 말세를 제대로 알려주고 구원받을 일과 피난처를 확실하게 알려주나요? 죄를 사할 재료와 사람과 세상을 새롭게 할 재료와 설계를 알려주나요?


  신천지는 오직 성경을 기준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고 하늘에서 온 계시 말씀 곧 하나님이 보내신 약속의 목자가 대언하여 영생의 양식을 주시는데요.(계2:17) 

  계시록이 이루어졌다면 그 삶이 이루어진 곳이 어딘지 알아야 하며, 정도(正道)로 가야 목적지에 갈 수 있겠지요? 예수님께서 내가 곧 길이라고 하신 것처럼 오늘날 예수님이 교회들을 위해 보낸 사자의 말씀을 길 삼아 신앙의 목적지에 더 가까이 나아가길 기도드립니다.


Q. 생명이신 신천지의 하나님이 만민을 위해 베푸신 공익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로 방문해주세요~!!!

↓ ↓ ↓   ↓ ↓ ↓

신천지, 각 종교 중 약속을 믿을 수 있는 경서

진리의 성읍 ♥ 아름다운 신천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