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5년 3월 31일 화요일

한기총 성명에 대한 신천지 반박 성명서 !



‘반사회적 집단’은 자신들이 한 짓을 신천지에 뒤집어 씌우는 한기총이다!




지난 3월 25일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과 관련해 ‘신천지는 반사회적 집단이며 심각한 이단 사이비집단’이라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성명서 전문에 담긴 내용은 모두 거짓이며 대꾸할 일고의 가치도 없으나 국민들의 가치관 혼란을 막기 위해 부득이 다음과 같이 반박성명을 발표한다. 


1. 신천지가 이혼, 구타, 가출, 자살 등 가정파괴를 일으키며 심각한 사회적 폐해를 낳고, 부모에게 사단 마귀처럼 대한다는 주장에 대해 

- CBS의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은 신천지교회를 일방적으로 비방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왜곡 편집된 방송임이 만천하에 드러났다. 지난 24일 강제교육피해자연대(이하 강피연)가 주최한 강제개종교육 피해자들의 증언과 사회 전문가들의 의견이 이를 증명하고 있으며, 2007년 MBC PD수첩의 거짓 방송으로 인해 신천지가 조사 받은 결과 이미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는 사실이 이를 증명한다.

- 뿐만 아니라 아들을 강제개종교육에 직접 데려간 어머니가 폭로한 내용에 따르면, 한기총 소속 개종목사들은 자녀가 신천지에 빠졌다며 밤낮으로 전화를 했다. 또 개종교육 현장까지 자식을 납치해 데려오게 지시했다. 이들은 신천지 성도들을 강제로 끌고 오기 위해 폭행은 물론 수면제나 쇠사슬, 수갑까지 동원하도록 했고 돈까지 요구했으며, 이 과정에서 신천지 성도들은 말할 수 없는 인권유린을 당했다. 

- 한기총 (전 이대위 소속) 개종목사들은 신천지 신앙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이혼을 강요하고, 개종교육에 끌려갈까봐 집에 못 들어가는 청년들을 가출했다고 주장하며 모든 것을 신천지에 뒤집어씌우고 있다. 

- CBS 방송은 ‘가족’이라서 강제개종교육에 끌고 왔다는 부모 말에 화가 나 던진 청년의 말 한마디만 부각시키고, 왜 그 말이 나오게 됐는지에 대한 앞뒤 정황은 알 수 없게 잘라버렸다. 그리고 강제개종교육 피해자인 청년이 부모를 고소한 일이 없는데도 고소했다고 거짓 방송을 하였다. 
인간의 기본권을 짓밟고 돈벌이에 혈안이 돼 온갖 거짓말과 인권유린을 일삼는 강제개종교육 목사들과 이를 옹호하는 한기총이야말로 사단 마귀가 아닌가?




2. 신천지 대표가 스스로 ‘만왕의 왕’이라 주장하고, 1987년 9월 14일 지상천국이 온다고 했으며, 자신을 믿어야 구원을 받는다고 가르쳐 명백한 이단이라는 주장에 대해 

- 신천지에서는 신천지 대표를 교주라 부르지 않는다. ‘신천지예수교’라는 교명과 같이 예수님의 교회이므로 교주는 예수님이며, 사람이 교주가 될 수 없다. 신천지 이만희 대표에 대한 호칭은 ‘대표’ 또는 ‘총회장’이 공식 명칭이다. 신천지 대표를 교주라고 한다고 억지를 쓰는 것은 신천지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를 국민에게 심어주기 위한 한기총의 거짓말이자 음해이며 나아가 종교를 모르는 무지에서 비롯됐다고 볼 수 있다.

-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은 스스로를 만왕의 왕이라 주장한 바가 없다. 만왕의 왕 만주의 주는 오직 하나님과 예수님이시다. CBS는 확인 없이 소수의 불만 세력이 음해하는 말을 그대로 전하는 큰 잘못을 보이고 있다.  

- 신천지는 1987년 9월 14일 지상천국이 온다고 발표한 사실이 없으며, 신천지 대표를 믿어야 구원을 받는다고 가르친 바도 없다. 신천지 대표는 자신을 믿으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전하는 예수님의 약속의 말씀과 그 약속대로 이룬 실체를 믿으라고 한것이다. ‘지상천국’이라는 말은 이 땅에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나라를 뜻하는 말인데, 지상천국이 온다는 말 자체가 말이 안 된다. 오는 천국은 지상천국이 아닌 ‘영계의 천국’이다. 이 또한 성경에 무지함을 스스로 드러내고 만 것이다.

- 신천지(新天地)는 ‘새 하늘 새 땅’의 한자어 ‘신천신지(新天新地)’를 줄인 말이다. 신천지는 하나님이 선지사도들을 들어 미리 약속(사65:17, 사66:22, 벧후3:13, 계21:1)하시고 그 약속대로 때가 되어 이 땅에 이루시는 하나님의 나라요, 하나님이 육천년 일해오신 목적이 바로 신천지 창조이다. 또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이 땅에 이루어지이다(마6:10)”라고 주님이 가르쳐 주신대로 기도해 온 것이 성경대로 이 땅에 창조된 하나님의 나라 ‘새하늘 새땅(계21:1)’ 신천지다.




3. 신천지가 반사회적이며 심각한 이단 사이비 집단이고, 추수꾼을 통해 성도를 빼내고 산 옮기기까지 한다는 주장에 대해 

- 반사회적이고 심각한 이단 사이비 집단은 납치 감금 폭행을 일삼으며 이를 신천지에 뒤집어씌우는 한기총과 강제개종교육 목사들이다. 

- 성도를 강제로 빼가는 자들은 신천지 성도를 강제로 끌고 가 강제개종교육을 행하는 한기총 소속 개종목사들이다. 이 사실은 금번 자충수가 된 CBS 거짓·왜곡방송에서 이미 드러났다. 

- 예수님은 이천년 전 씨 뿌리고 난 다음 추수 때가 있을 것을 약속하셨다(마13:24~30). 지금은 세상 끝인 추수 때요(마13:39) 계시록 성취 때이다. 신천지는 한기총에 속한 교인들이 말씀이 없어 갈급해할 때 얼음냉수 같은 계시의 말씀을 줬을 뿐이며, 이는 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행한 것뿐이다. 왜 핍박하는가? 하나님의 육천년 역사를 보면 핍박하는 자와 의를 위해 핍박 받는 자가 있었다. 어느 쪽이 선(善)이고 어느 쪽이 악(惡)인지는 성경이 증거하고 있다.

신천지는 강제개종교육 목사들의 반인륜적 범죄행위와 CBS의 왜곡보도를 옹호하는 한기총의 행태를 강력히 규탄하며 아래와 같이 할 것을 촉구한다. 


1. 한기총은 신천지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을 중단하고 신천지에 와서 말씀을 배워라. 신천지는 언제든지 한국교회 목자와 성도들에게 대가없이 하늘이 준 계시말씀을 가르쳐 줄 준비가 돼 있다. 근거 없는 말만 듣고 신천지를 욕하지 말고 스스로 듣고 판단해 보라. 


2. 돈으로 권세를 사고파는 등 온갖 부패와 타락의 온상이 된 한기총이 누구를 반사회적 집단이라 비난할 수 있겠는가? 거짓을 덮고 남에게 뒤집어씌우려 하지 말라. 하늘이 두렵지 않은가?


3. 한기총은 거짓말로 국민을 교란시킨 CBS의 거짓보도를 자신들의 거짓을 숨기기 위한 방패막이로 삼지 말라. 한기총의 부패와 타락은 하늘이 알고 땅이 알고 있다. 한기총은 하나님과 국민 앞에 진정으로 회개하길 바랄 뿐이다. 


4. 신천지인(人)이 잘못한 게 있으면 마땅히 지적을 받아야 하겠으나, 신천지를 핍박하고 욕하는 것은 하나님과 예수님을 욕하는 것임을 잊지 말라. 신천지는 하나님이 약속한 나라이기 때문이다.


2015년 3월 28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성도 일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