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은 복음성가인 가스펠송이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요한계시록 14장 3절에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 사천인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고 하시는데 감리교 이 ㅇㅇ 목사님께서는 새 노래는 '실제로 나온 새 찬양'이라고 하십니다. 혹 새로 나온 복음성가인 가스펠송???? 그렇다면 계 14:3절의 십사만 사천 인 밖에는 이 새 노래를 배울 자가 없다라고 하는데 기독교인의 수만해도 대략 20억이 넘는데 나머지 교인들은 립싱크를 해야 된다는 말인가요?
성경에서 노래는 비유한 말씀이며 새 노래는 새 말씀을 뜻합니다(시119:54,172, 신31:30참고). 계시록의 새 노래는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어 나타난 것을 알리는 실상의 계시말씀이며 6천 여년 동안 비유로 감추어 두셨다가 때가 되어 천국비밀을 실상으로 밝히 드러내 주시는 것입니다. 이 새일을 노래처럼 불러 이 땅의 천국이 이루어 지고 있음을 널리 알리라는 것을, 새로 나온 찬양이라고 설교하시는 목사님은 어떻게 죄사함을 받을 수 있을런지요?
성경엔 두가지 씨가 나옵니다. 즉 초림예수님께서 뿌린 좋은 씨와 사단마귀가 덧뿌린 가라지씨가 있습니다( 마13: 24~30 참고). 오늘날은 이 두가지 씨의 열매인 하나님의 자녀는 곡간으로 추수 될 것이며 사단소속의 악한 자들은 밭에 버려지는 심판의 때입니다. 요한계시록 18:4 절에도 그의 받을 심판에 참예 하지 말고 그 곳에서 나오라고 부르짖고 계십니다. 네 생물을 사복음서라고 이치에도, 논리에도 맞지 않는 자의적인 해석으로 성도들의 영을 말살시키는 우리 목사님! 언제까지 참 좋은 목사님 타령들을 하실런지요? 생물은 말 그대로 살아있는 것입니다. 2천 년 전 사도들이 기록한 사복음서가 네 생물이라는 말은 성경 어디에도 나오질 않습니다.
계시록 4장에 열린 문으로 환상 중에 올라가 본 영계 조직의 모습중에 네 생물이 있는데 각각 네 얼굴의 모양이 한 면은 사자같고, 사람같고, 소같고, 독수리의 모양을 한 네 천사장을 비유로 말한 것입니다. 성경의 네 생물은 4복음서가 아닌 네 천사장이며, 사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지 못한 사람을 심판하는 것이며, 소는 사람의 마음밭을 갈아 엎고 가라지를 뽑는 심판을 말하는 것이며, 사람은 지각을 사용하여 참과 거짓을 분별하여 심판하는 것이며 독수리는 악한 영을 심판하는 권세를 비유로 말한것입니다. 성경에 맞지 않는 비상식적이며, 비논리적인 거짓말을 언제까지 늘어 놓으실 것인지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진리는 하나님 소속이며, 거짓말은 마귀소속입니다. 거짓 증거를 믿고 신앙을 할 것인지, 아니면 진리를 따라가야 할 것인지 분별하시길 바랍니다.
생노병사(生老病死)! 사람이 반드시 겪어야 하는 나고, 늙고, 병들고, 죽는 네가지 큰 고통이라고 사전은 말하고 있습니다. 석가모니도 인간이 피해갈 수 없는 생노병사의 문제 해결을 위해 답을 찾아 29세 나이에 모든 것을 버리고 출가했습니다. 생노병사(生老病死)! 여러분은 이 대사상을 피해갈 수 있는 답을 갖고 계시나요? 아니면 자신은 모든 것을 당하지 않고 행복한 일상만을 누릴 것이라고 안주하며 바라시지는 않으신지요? 석가모니불이 찾은 답이란 것이 모든 것을 비우라는 것이었고, 자신의 탓이라고 귀결되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말씀하십니다.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고 기록 하셨습니다(계21:3~4절 참고). 하나님의 장막이 저희와 함께 있으매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하시면 생노병사의 고통은 반드시 피해갈 수 있는 답이 성경에 있음을 우리는 모르고 살았던 것입니다. 때가 이르면 비사로 이르지 않고 밝히 일러 주신다고 하신 말씀을 간과하고 맹목적인 신앙을 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새 천지 약속의 목자는 하늘의 것을 보고 들은 증인이시며 모든 사람이 구원에 이르게 하는 천국의 열쇠를 소유하고 계십니다. 아직도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핍박하며 까치눈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회개하여 참 하나님을 영접하시기를 권면하며, 세상의 것에 똑똑함을 신앙의 잣대로 맞추시길 당부드립니다. 신앙인들이 소망하는 천국은 이 땅에 이루어 지고 있으며 그 천국의 열린문을 찾고 두드리시길 기원드립니다. * 대사상 : (불교)인간이 일생 동안에 겪는 네 가지 상(相) http://cafe.daum.net/scjschool/MmHD/16 : 현문현답(賢問賢答)
많은 사람들이 고향을 찾고, 보고싶은 이들의 만남으로 즐겁고 때로는 고성방가로 우리의 명절은 또 무심히 지나가고 있다. 해마다 두번씩은 만나지만 볼 때마다 반갑고 뭉클함은 인지상정일까? 6천 여년전 떠나가신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언제쯤 오시려나?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이 땅에 임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준비없이 막연함으로 기다리고만 있는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에게 신천지 약속의 목자께서는 묻는다.
* 나는 신약의 약속의 말씀을 믿고 지켰는가? * 나는 신약 성경이 말씀한 누구인가? * 나는 신약대로 창조되었는가? * 나는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났는가?(마13장) * 나는 신약의 약속대로 추수되어 갔는가, 추수되지 못했는가? 못했다면 왜....? * 나는 신약대로 인 맞았는가? (계7장) * 나는 하나님의 새 나라 12지파에 소속되었는가? * 나는 하나님의 씨로 난 처음 익은 열매인가? (계14:4) * 나는 말세의 사건 '배도, 멸망, 구원'중 어느 소속인가? * 나는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는가?(계22:18~19) * 나는 등과 기름이 준비되어 혼인 잔치에 참여하였는가?(마25장) * 나는 하나님의 성도들을 핍박한 적이 없는가? * 나는 신약 성경에 관한 문제로 시험을 치면 몇 점을 받겠는가? * 나는 신약에 약속한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에 속했는가? * 나는 새 하는 새 땅과 처음 하늘 처음 땅 중 어느 것에 속했는가? * 신약 계시록의 예언과 그 성취된 것을 아는가? * 성경이 말한 정통과 이단은 어떤 것인지 아는가? * 지금 소속된 교단이 신약의 약속한 곳인가? 말하라.
하늘의 것을 보고 들은 약속의 목자 신천지 총회장님께서는 똑똑한 신앙인들이 되길 권면하신다.
누구는 저렴한(27,000원)바지를 입어도 비싼(100만 달러)옷으로 비춰지는 시각의 유희에 놀아나고 보이지 않는 신의 역사는 보이는 실체로 이것이다라고 강조해도 소경과 귀머거리가 되어 먼산메아리로 흩어질 뿐이다. 창세기 아담이 에덴동산을 잘 지키고 다스렸다면 사망이라는 단어가 만들어졌을까? 성경은 짝이 있다라고 말씀하셨고 그 약속하신 예언과 성취를 졸지도, 주무시지도 않고, 일점일획도 가감하지 않으시며 오늘날 약속의 목자와 함께 하신다.
새천지는 증험과 성취가 있으며 논리정연하게 설명할 수 있다. 오직 성경에 입각한 진실을 강조할 뿐이다. 선악과를 먹어야 한다고, 네 생물을 사복음서라고, 봉한책을 에덴동산의 토지문서라고 황당한 궤변을 늘어놓지 않는다.생각과 지각이 있다면 분별할 것이다. 참말을 이상한 논리로 풀어 교인들의 사고를 옭아매는 상당한 재주는 가히 일품이다. 천국문이 닫히기 전에 찾고, 두드리면 열릴 것이다. 아멘!
나의 미래는 나의 과거에서 바탕이 된다는군요. 그러나 우리는 말로만, 정작에 행동은 따르질 않는 우를 범하기 일쑤입니다. 마음으로만 원인 앉은뱅이가 되기 십상입니다. 일년전이나 후나 똑같은 생각, 똑같은 말을 되풀이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하늘이 인정하는 신앙인! 호흡하듯이 기도하는 신앙인! 영광을 드리는 예배는 기본인 신앙인! 그리고 이 땅의 하나님의 나라 천국을 전파하는 것입니다. 진실을 깨달아 자신의 소속을 알아야 하며 자신은 소속감만 있는지, 얼마나 열심내어 순종하고 있는지, 신앙점검을 해야 할 때입니다. 첫째부활의 주인공이 하나님의 유업을 상속받기에 부족함이 없는 온전한 신앙인으로 거듭나야 하지 않겠습니까?
등과 기름과 예복을 준비하여 신랑이 올 쌔 깨어있는 신부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일용할 양식은 넘쳐 나는데 카더라 방송의 올무에 갇혀 악한 도구의 일회용이 되지 마시고 참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야만 천국을 볼 수도,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새언약은 신약의 예언이 이루어져 실상으로 나타난 계시말씀입니다. 옛말에 알아야 면장(免葬)을 한다는 말도 있지 않습니까? 알고 믿고 깨달아야 죽음도 면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우리의 신앙은 맹목과 맹신의 세 불리기만을 해 왔기에 이제는 빛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하나님께서 택하신 목자의 나팔소리를 길 삼아 진리의 샘 앞으로 나와야 할 때입니다.
구원의 나팔은 마지막 나팔 즉 일곱째 나팔소리를 듣는 것입니다. 비유가 아닌 실상을 확인하고 믿어야 합니다. 가감없이 밝히 일러 주시는 생명의 말씀앞으로 나와야 할 때입니다. 천국문이 닫힌 뒤에는 두드려도 소용없습니다. 예수님께서 도무지 너를 알지 못하노라 하시기 전에 서둘러야 합니다. 신천지 교리비교 100문항을 참고하시어 참과 거짓을 분별하는 똑똑한 신앙인이 되시길 권면합니다.
모교회는 안ㅇ홍님은 성경과 선지자들이 증거하는 '마지막 아담'으로 온 재림 그리스도이며 인류를 살려주시기 위하여 등장하신 마지막 아담이라고, 안ㅇ홍님을 만나지 못하고 영접지 못하면 더 이상 구원의 기회는 없다라고 하는데 이 분은 왜 사망했을까요? 인류가 구원받으려면 이 분을 만나야 한다면서~~~ 그리고 이분을 과하게 전관예우를 해야 된다나요? 성경어디에도 안ㅇ홍님의 이름 석자는 찾을 수 없고, 증험도 성취도 없는 것은 그 선지자가 방자히 한 말이라고, 여호와의 말씀하신 것이 아니라 하셨습니다 (신18:22참고).
하나님께서 성경을 주신 뜻은 약속하신 말씀이 성취되어 실상으로 나타날 때 보고 믿으라고 주셨는데 편벽되이 자의적인 해석으로 자기의만 채우려고 성도들의 눈과 귀를 멀게하는 사단마귀의 행동이 아니고 무엇이란 말일까요? 재림의 때는 요한 계시록이 이루어져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여 오신다는데 언제, 어디에, 어떻게 오시는지를 알고나 하는 소리인지 궁금합니다. 새천지의 바른 증거에 귀 기울이시고 누구를 영접하고 찾아야 구원과 영생과 천국을 볼 수있고 천민이 될 수 있는지 알고 깨닫는 똑똑한 신앙인 되시길 권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