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6월 22일 일요일

영원한 복음 신천지 녹취록


  녹취록은 이후에 재생할 목적으로 취해 둔 음성이나 화상을
법정에 내거나 자료로 보관하기 위해 문서화 한 것을 말하지요. 이는 어떠한 사건의 증거자료로 제시할 때 유용하기도 하고, 매우 의미있고 가치있는 것을 기록으로 남기게 되는데요. 마치 소중한 추억을 사진에 담아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것처럼 말이죠.

 
  그런데 말은 보이지 않고 한 번 뱉으면 사라지기에 녹취록 곧 글로 기록해 보관하게 되지요. 대통령의 아주 중요한 말씀을 녹취하거나 기자들이 현장에서 취재를 목적으로 빠른 속도로
녹취를 하는 것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하나님 나라에서도 너무나 이 귀한 하나님의 계시 말씀을 녹취록으로 영원히 남기는데요. 이 말씀은 신천지 약속의 목자 곧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흘러나오며(계3:12) 값으로 환산할 수 없는 영원히 기억될 복음이지요. 

  또한 이 약속의 목자는 계2~3장의 이긴자로 계시록 사건이 이루어지는 현장에서 모든 것을 보고 들은 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게 되며, 신약의 예언을 이루어가지요.
 


  2천 년 전 예수님이 피를 흘리셨지만 인류 세계는 지금까지 사망과 고통이 없어지지 않았죠. 왜 피의 효력이 나타나지 않았을까요? 예수님과 그 제자들이 전한 복음은 재림 때 피의 효력이 있게 됨을 계시록과 사복음에 약속했지만 지금까지 감추어져 있었죠. 이 모든 일들은 진리의 성령 보혜사가 와서 알려 줄 것을 약속하셨는데요. (16:25).


  사망과 고통의 죄에서 해방시킬 수 있는 약은 오직 예수님의 피이지요. 과연 이 예수님의 피는 2천년 전 십자가에 달리셨을때 흘리셨던 그 피일까요?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하셔서 방문해주세요~! 신천지는 지상 모든 사람들이 물과 성령으로 거듭난 천민이 되어 하나님의 뜻과 나라에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