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4월 14일 월요일

부산의 자랑 신천지 안드레 교회



  제 1의 항구 도시, `부산`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자갈치 아지매, 부산국제영화제, 해운대, APEC이 열렸던 누리마루, 야구팀 롯데 등등 많은 것들이 떠오르지요. 바다가 가까이 위치하고 산도 병풍처럼 둘러있고 풍수지리적으로 사람들이 살기에 적합한 배산임수라 그러죠? 

산과 바다와 평지가 한 프레임에 잡히는 유일한 곳이 부산인지라 영화인들이 많이 찾기도 한다네요. 바닷바람이 그리 차갑지 않고 사계절 사람 살기에 적합한 날씨를 보이지요. 







  이렇게 매력적인 부산이란 지역에 대표적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대한민국의 자랑이기도 한 신천지 교회, 그 중에서도 오늘은 안드레 교회를 소개할까해요. 부산 지역에 하나님의 뜻을 전하고 소성하는 신천지 안드레 교회에요.




  신천지 안드레 교회는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명소 해운대 못지않게 많이들 찾는 광안리 바다 부근에 위치했으며,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하셨던 말씀처럼 성도수가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지요. 

  기존 기성교회에서 진리에 목마른 갈급한 성도님들을 하나님께서 신천지로 인도해주시는데 배고프면 먹을 양식이 있는 곳으로 자연스레 가는 이치처럼 영혼의 양식인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오게 되는 것이죠.





  신천지는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교회인데요.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이 흘러나오는 것이 이를 증명하지요. 성경 말씀을 사람의 생각으로 푸는게 아니라 성경 안에서 답을 찾는게 하나님 보시기에 맞죠? 성경은 독학한다고 알 수 있는 책이 아니잖아요.

 그렇다면, 성경 말씀을 알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신약의 예언과 그 예언한 약속대로 오신 약속의 목자가 있기때문이지요. 그는 계시록이 이루어진 것을 현장에서 보고 듣고 지시받은 사자이며, 주께서 교회들을 위해 보냄을 받은 약속의 목자이지요.(계 1:1-2, 22:16) 그가 신약이 이루어진 것을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해주어 알 수 있는 것이죠.

  신약의 예언과 그 예언한 약속대로 오신 약속의 목자를 믿음으로 구원이 있게 되는데 참으로 예수님을 믿는 자는 예수님의 약속을 믿고 지키는 자이지요. 말로만 '주여~ 주여~ 믿습니다!' 한다고 천국 가는게 아니라고 분명 말씀하셨지요.(마7:21) 신약을 아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오해없이 깨달아 믿고 행하여 천국에 이르시길 기도드립니다.




출처▶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