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11월 21일 금요일

정통과 이단 구분법, 신현욱 장로님께 친절하게 알려드려요^^


  하나님은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정치인, 사회인, 종교인, 천지만물과 더불어 소성을 위해 공평하게 일해오시고 하늘의 빛과 비와 공기같이 그 누구나 공평하게 사랑하셨는데요. 공의공도의 하나님은 어느 쪽도 치우치지 않으셨지요. 문제가 있다면 그 때의 종교인들이었는데요. 이는 사단의 신이 종교인들을 들어 역사해왔기 때문이지요. 


  오늘날 칼빈(살인자) 장로교가 주축이 되어 구성된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는 신천지예수교와 전쟁을 선포했지요. 그러나 진리를 전하는 신천지예수교는 세계에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예수님같이 선포했지요. 한기총 소속의 무리가 신천지예수교에 대해 14가지 거짓말을 지어 MBC PD수첩에 제보해 PD 수첩은 2007년 5월과 12월에 두 번이나 허위, 왜곡 보고를 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가출, 폭력, 감금, 횡령에 대해 혐의가 없다는 것을 당시의 문화관광부 및 경찰과 검찰에서 조사한 결과 그 보도는 거짓이었고, 신천지예수교가 혐의 없음을 확인했지요. 그리고 2009년에 MBC PD수첩 허위, 왜곡 보도에 대해 정정 및 반론보도를 판결했는데요. 

  이러한 행위만 보더라도 신천지와 한기총은 각각 어떤 영이 함께 하는지 알 수 있겠지요?



  여러분은 정통과 이단을 어떤 기준으로 나누어 오셨나요? 과연, 교회 건물이 크면 정통 교회, 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단 교회가 될까요?

  정통과 이단의 기준은 바로 하나님이신데요. 성경에 보니 입법자와 재판자는 하나님이라 하시지요?(약4:12) 또한 하나님 생각과 내 생각은 하늘과 땅차이지요?(사55:8~9) 그렇다면 내 생각은 어떤 교회를 정통 혹은 이단이라 판단할 기준이 안되는 것이지요.



  세상 법으로도 MBC PD수첩이 허위, 왜곡 보도를 한 사실이 이미 판명이 났었고 한국 기독교는 급감하고 신천지예수교는 급성장하는 현실에 깨어있는 신앙인들은 성경으로 돌아가 하나님의 참 뜻을 알려고 노력할텐데요^^

  2천 년 전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께서 원수들을 위해 기도하신 것 기억하시나요? 오늘날 신천지의 참 목자를 죽이려 혈안이 된 한기총을 위해 기도하는 신천지는 과연 정통일까요? 이단일까요?


궁금하신 분은 아래로 꼭.꼭.꼭. 방문해주셔요~!!!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

 거짓 신앙과 악인들의 행동

한기총과 신천지의 신앙의 차이점

한기총 칼빈교와 신천지예수교의 신앙 차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