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2월 16일 일요일

신천지 안드레지파의 지경, 부산의 명소 남포동 먹자골목, 국제(깡통)시장 시티투어!

신천지 안드레지파의 지경, 부산의 명소 남포동 먹자골목, 국제(깡통)시장 시티투어~


잠시 일상을 떠나
부산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여러분들을 위해

부산 남포동과 국제시장속의 깡통시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먹자골목

한여름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한 번에 시원하게 해 줄 명물 팥빙수~!
부산 남포동역에서 내리자마자 제일 먼저 팥빙수 먹으로 달려갔습니다.
역시 손님도 많습니다.
눈앞에서 직접 갈리는 얼음을 직접 볼 수도 있답니다~^^

팥빙수로 더위를 식혔다면 이젠 이승기가 먹었다던 씨앗호떡 먹으러 고고
먹자골목 당면, 충무김밥 등등 싸고 배부르게 금방 배를 채울 수 있는 곳입니다~^^

*승기호떡 줄이 너무 많이 서 있어서 옆집 씨앗호떡으로 만족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ㅋㅋ






2. 김영상회
이제 배도 부르고~~ㅎㅎ
외국 과자들을 싸게 판다는 깡통시장 김영상회로 목적지를 잡았습니다.
김영상회까지 가는 길에 볼 수 있는 시장골목의 풍경은 서비스~
앗! 저기 신천지 신발도 있네요~!

드디어 도착한 김영상회
어릴 적 보던 추억의 과자들과, 일본 과자들~
싼 값에 살 수 있어서 인기만점입니다.





3. 용두산공원
옛날에는 입에 물고 있던 여의주를 지금은 손에 들고 있는 용이
용두산 공원 꼭대기기에 버티고 서 있습니다~.
바로 그 옆 이순신 장군이 늠름하게 칼을 차고 계시네요.

용두산 공원에서 물 한모금 마시고 숨을 돌리고 보니
부산의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연인들의 필수 코스 포토존에서 사진도 찰칵~!





4. 아쿠아쇼
이제 마지막 코스인 부산 남포동 롯데백화점 아쿠아쇼
매시간 정각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아쿠아쇼가 펼쳐진답니다.
롯데리아에서 500원짜리 아이스크림을 물고
쇼파에 앉아서 아쿠아쇼시간을 기다렸습니다.





와우~~
웅장한 음악과 시작된 아쿠아쇼~!
부산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날날이 발전하는 부산.
마무리는
시원하고 뜨끈한 돼지국밥 한 그릇으로 해결하고~*^^*

부산 남포동이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