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5년 3월 12일 목요일

신천지 방송에 푹 빠진 사람들이 CBS에게 묻습니다



  방송의 기본윤리는 공정성을 유지하고 청탁이나 압력에 의한 선정이 없도록 되어 있고,
일반준칙에도 국민의 알 권리와 표현의 자유를 침해하는 어떠한 부당한 간섭도 단호히
배격하고 진실을 왜곡하지 아니하고 사실을 객관적으로 다루어야하며 특히 대립되고
있는 사안의 경우 특정단체나 개인에 편향되지 않도록해야 하며, 지역, 계층, 종교, 성,
집단간의 문제를 다룸에 있어 상호간의 갈등을 유발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여야 한다고 되어 있으며,

  특히 종교신앙의 자유를 존중해야 하며, 특정종교를 찬양 및 비방하거나 종교의식을
모독하지 않는다고 되어 있습니다.





  정통을 자부하며 한국 기독교계를 대표하는 방송사 CBS에게 묻고 싶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과 목적하신 바를 성도들이 알고 깨달아 신앙하길 바라십니다. 그러나 목자들은 재림을 기다리는 신앙인의 소망은 무시한 채 역사와 교훈만이 말씀의 전부인 양 전하고 있습니다. 

  말씀에 무지한 신앙인들은 아멘으로 화답하며 단으로 묶여가는 것 조차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신앙이 되풀이되는 현주소를 누군가는 흐뭇해 할 것이고, 하나님께서는 통탄을 금치 못하고 계실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 하셨듯이 하나님께로 나아가는 길을 성경을 통해 발견하고 생명길로 나아가야 하지 않겠습니까? 

  처음은 미약하였으나 나중은 창대해지는 이 땅의 천국을 성경을 통해 발견한 사람들이 있었으니 바로 신천지 방송 SCJ TV를 통해 계시 말씀을 받은 자들입니다. 이들은 신천지 생명수 말씀에 푹 빠진 사람들로 핍박하는 이들을 위해 기도하고 예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 입니다. 

  이미 언론을 통해 잘 알려진 기독교의 부패가 만연한 현실 속에 빙산의 일각인 그 단면은 드러나지 않은 것들 까지 하면 엄청날 것입니다. 사실 감추기에 급급한 방송이 어떻게 공정하다고 인정할 수 있겠습니까 ?






  천국이 가까이 오면 먼저 회개하라 하셨습니다. 그리고 싸워서 이기라 하셨습니다. 그래야만 소망하는 복을 주신다 하셨습니다. 

  이 부패한 기독교 세상을 올바르고 공정한 방송으로 선도하는 것이 CBS의 사명이 아니겠습니까? 어두운 심령들이 빛을 찾을 수 있도록 선구자가 되어 이 땅의 천국으로 인도하는 것이 진정한 기독교 방송의 역할이라 생각됩니다. 

  주기도문에 이르셨듯이 하늘에서 이루시고 이 땅에 임해 오신다 하셨으니 타 종교를 비방하기에 앞서 말씀에 순종하며 참을 전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태초에 말씀이 계셨고 그 말씀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하셨습니다. 그러나 어두움이 그 빛을 깨닫지 못한다고 하십니다. 자기생각과 카더라 방송의 주역이 되는 것이 아니라 이 땅의 천국 새 하늘 새 땅(신천지)의 주인공들이 되도록 기존의 생각의 틀을 깨고 나오길 소원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