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5년 3월 23일 월요일

신천지 포교법, 너무나 성경적이라 놀라워

오늘도 우연히 교회 앞을 지나가다가 교회 입구에 `신천지 추숫군 출입금지` 라는 표시를 보았는데요. 심심찮게 볼 수 있는 지라 이젠 놀랍지도 않네요^^;

안타깝게도 성경 마태복음 13장을 깨닫는다면 위 말은 스스로가 무지함을 증거한 말이 되지요.




성경에는 하나님이 약속하신 추수 때 추숫군 천사를 들어 알곡 성도를 진리로 추수해 곳간으로 들이는 역사가 있음이 명백히 약속이 되어 있는데요.

그때가 세상 끝 곧 말세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지요.

오늘날 기성교회에서 성경을 오해하여 진리 가운데 인도하려는 천사의 손길을 막는 행위는 2천 년 전 예수님이 유대 땅에 오셨을 때와 다를바가 없는데요.

천국에 들어가지 않으면서 천국문을 막고 선 서기관과 바리새인이 있었지요. (마23:13)

그들의 하나님은 돈이었고 교인들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기위해 거짓말을 무기삼아 비방과 핍박을 일삼았지요.

사랑, 용서, 축복하라는 예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오늘날 하나님이 약속하시고 이 땅에 세우신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로 가는 것을 막는다면
2천 년 전 천국이셨던 예수님께로 나아가는 것을 막는 것과 무엇이 다를까요?

각기 다른 교파와 교단으로 나뉘고 서로 이단이라 정죄하는 현 교계의 모습을 과연 하나님은 기뻐하실까요?




신천지 포교방법을 비난만 할 것이 아니라 지극히 성경적인 방법임을 확인해보고 자기 자신이 성경대로 추수되어야 구원이 있음을 깨닫게 되길 기원드려요.

겨묻은 개가 똥 묻은 개 나무란다는 속담이 있듯이 남의 들보를 보기보다 자기 눈의 티를 보아야 할 때임을 잊지 마셔요~^^

말씀을 모르는 부패한 종교 세계에서 추수되어 오는 성도들이 해마다 끊이질 않고 있는 신천지의 계시 말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로 방문해주셔요^^


♡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http://www.shincheonji.kr/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http://cafe.naver.com/scjschool/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