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5년 5월 5일 화요일

성경을 통해 본 하늘 아래 기독교 재조명하기

   동종업계의 음식점들이 많은 가운데 사람들이 특히 몰리는 곳은 분명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파리만 날리는 가게가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맛집을 시기해 유언비어를 퍼뜨린다면 사람들의 발길이 뚝 끊길까? 그 맛집의 음식 맛을 직접 보고 감동했던 손님들은 근거없는 소문에도 아랑곳하지 않으며 계속 찾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오늘날 신약 계시록의 약속대로 창조된 신천지의 급성장을 시기하는 자들이 있다. 그들은 신천지로 가는 발걸음을 막고자 MBC PD수첩과 CBS 방송을 통해 자기들의 몰락이 신천지가 한 것인냥 누명을 씌우고 거짓, 허위 보도를 했다. 그 결과 그들이 스스로 무덤을 파는 꼴이 되었다. 이들의 행위가 사랑, 용서, 축복하라는 예수님의 계명을 어기고 있음을 증명했다.




  그들은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한기총'인데 그저 옛것에 불과하다. 그 뿌리는 장로교이며, 더 거슬러 올라가면 본래는 칼빈교이다. 그는 자기 교리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이단이라 정죄하며 어린아이까지 죽였다.




  종교라는 이름 아래 오늘날도 신마녀사냥이 강제개종교육으로 나타나고 있다. 강제개종 목사의 목적은 성도의 구원이 아닌 오로지 자기 주머니를 채우려는 것이다. 돈과 권세가 하나님의 말씀보다 귀한 그들은 이미 부패해 급격히 사라져 가고 있다. 각각의 교법과 교리가 다르니 하나되지 못하고 서로 돕지도 믿지도 않기에 분쟁만 일삼는다.

  힘빠진 전통 한기총과는 달리 '신천지'는 세계가 집중하고 인정한다. 온갖 핍박을 받아도 말씀이 갈급한 심령들은 진리의 말씀으로 인도되어 신천지로 몰려온다. 신천지의 계시 말씀을 맛본 자들에게 핍박과 저주의 말은 그저 부패한 그들이 배아파서 하는 헛소리처럼 들릴 뿐이다.


  

  약속대로 창조된 신천지 12지파는 계21:1의 새 하늘 새 땅이 이 땅에 이루어진 것이다. 신천지와 한기총 중 처음 것과 새 것이 각각 어느 것인지는 성경을 통해 알 수 있을 것이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신앙인이라면 말씀이신 하나님을 두려워해야 한다. 말씀을 알려고 하며, 지키려 노력한다. 오늘날 신약이 이루어지는 때임을 깨달아 신천지 계시 말씀으로 선악을 분별해 참 생명 가운데 인도되길 기도드린다. 


♥ 진짜바로알자성경과신천지 >>

신천지와 한기총의 신앙 비교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