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안드레지파 김해교회를 아시나요? 신천지 김해교회하면 단연 벽화봉사가 떠오르는데요. 낡고 허전한 담벼락에 생기를 불어넣고 이웃과 소통하는 자원봉사단이지요. 이 신천지 교회는 생명의 말씀으로 창조된 하나님의 창작물인데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자원하는 마음으로 봉사하는 세상에 빛된 행실을 하는 참신앙인이지요.
신앙인이 신앙을 하는 가치는 바로 천국에 가는데 있지요. 신앙 곧 종교가 하늘에서 온 것이고 하나님이 주신 것이기에 하늘에 속한 자가 되는데요. 하늘에 속하면 해, 달, 별 같이 빛이 되지요.
참 신앙인이라면 '나는 성경이 말한 누구인가?'하고 성경에 물어 보아야 하는데요. 약속한 말씀대로 내가 창조되었는지 성경인 거울 앞에서 비춰 봐야 하지요.
성도들이 신천지로 오는 것은 계시 말씀때문인데요. 사람의 생각으로 만든 책 주석의 말 거짓말이 아닌 진리를 전하지요.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며 생명이지요. 또한 이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셨는데요.
성도는 자기목자로부터 배운 하나님과 그 약속의 말씀을 믿지 않고 자기의 목자와 그의 세상말만 믿는다면, 이는 하나님에 대한 올바른 신앙이 아니지요.
과연 오늘날 지켜야할 신약의 내용이 어떠한지 궁금하시다면, 아래로 방문해주셔서 생명수의 말씀을 값없이 받으세요^^
* 출처 : 신천지, 믿지 못할 세상에 속한 신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