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MBC PD수첩은 제보자들에 의해 신천지에 대해 편파·왜곡 보도를 두 번이나 했었지요. 이는 신천지뿐 아니라 온 국민을 속이는 처사였는데요. 그 방송은 한기총 소속자와 신천지에서 죄를 짓고 나간 자들이 하나 되어 거짓을 지어냈지요. 그는 신천지 소속이었던 신모씨로 배도한 그룹과 같이 지위와 처소를 떠나 당을 짓고 신천지를 방해하는 성령 훼방죄로 쫓겨나게 되었지요.
이후 PD수첩을 고발했지만 반론 보도 및 정정 보고를 하면서 사과의 말 한마디 없었지요. 사람의 도리를 잘 아는 자로서 당시 바른 보도를 했다면 왜 정정 보도를 했을까요?
신천지가 입은 피해는 엄청나지요. 이것이 신앙이고 예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일까요?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다면 바른 말을 하는게 맞겠지요?
그들이 보도한 허위 내용은 개종 목사들이 개종 교육을 위해 신천지 가정파탄, 정신병원 감금, 가출, 휴학, 휴직을 시킨 것을 신천지가 한 것처럼 뒤집어 씌웠지요. 오히려 개종 목사로 인해 가정이 파괴되는 피해자들이 나타났는데요.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에서 가족을 등에 업고 돈벌이를 하는 가짜 목사 앞에서 경찰도 검찰도 무력한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개신교의 부패와 종교 말세로 말씀과 하나님이 없으므로 신천지로 성도들이 몰려오는 것을 그들은 ‘신천지는 이단’이라는 말로 막으려고 했지요. 그러나 개신교 인구는 급감하고, 신천지가 급성장하는 현실에 회심의 미소를 띠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말씀에 갈급한 성도들이 말씀의 양식을 찾아 오기 때문이며, 진리로 이겼기 때문이지요.
세상이 교주라 오해함에도 불구하고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은 목숨 다바쳐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하나님께 순종하시지요. 지구촌을 몇 차례나 돌며 몸소 평화의 일을 이루어 가시고 있지요. 하나님의 일을 이루어 갈 때 모든 영광은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겸손한 하나님의 약속의 목자인데요.
신천지에 구원이 있음을 알리며, 6천년 간 배도한 그룹이 주관하던 세상을 회복하시려는 하나님의 마음을 담은 목자가 주는 때를 따른 양식이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클릭해주세요~!
* 배도한 그룹 : 범죄한 천사 곧 악령, 사단, 마귀
** 출처 : 신천지와 이만희를 팔아먹는 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