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와 한기총, 누가 하나님 보시기에 신앙인일까?
하나님의 말씀에는 관심이 없고, 세상 권세로 하나님께 가고자 하는 신앙인들을 못 가게 막는 한기총과 오직 하나님의 말씀으로만 예배를 드리고 참 신앙을 하는 신천지 중에서 누가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한 신앙인일까?
거짓말을 꾸며내어 그것이 진리인 것 마냥 전하고 하나님의 말씀보다 돈을 좋아하고, 진리보다 권세를 좋아하는 한기총과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듣고 시온산으로 추수되어 온 신천지 중에서 누가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한 신앙인일까?
하나님의 계시 말씀을 욕으로 여기고(렘 6:10), 자기들이 만든 책 주석(註釋)의 말을 성경으로 삼고 권세를 행세하는 한기총은 성도들이 신천지에 추수되어 가는 것을 막고, 추수로 인해 자기들이 피해를 받는다 하면서 신천지를 이단으로 매도(罵倒)하고 있다. “성도들이 신천지에 가는 것은 계시 말씀 때문이니 우리도 계시록을 가르치자.”하고 계시록을 해석한 주석 책을 만들었으나 엉터리 거짓말 책이 되었다. 부패하여 하늘에서 떨어지고 쫓겨난 교회가 갈 곳이 세상이요 땅이다. 이들에게 누가 함께하겠는가? 마태복음 12:43-45과 같이 일곱 귀신이 들어감으로 7배나 악해진다. 현실이 그러하지 않는가?
참 신앙인이라면 ‘나는 성경이 말한 누구인가?’하고 성경에게 물어 보아야 할 것이다. 창조는 말씀으로 한다고 하셨으니(요 1:1-3), 약속한 말씀대로 내가 창조되었는지 성경인 거울 앞에서 비추어 보아야 할 것이다. 만일 내가 성경대로 창조되지 않았다면, 외인(外人)이요 죄인이며, 하나님과 적이 아니겠는가?
(하나님의 곳간인 시온산으로) 추수되어 왔는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 맞았는가?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소속되었는가?
계시록 성취 때 예수님의 피로 산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인가?
계시록 때 예수님의 피로 죄를 씻은 흰 무리인가?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는가?
생명책에 내 이름이 녹명되었는가?
달마다 열두 가지로 맺어진 생명나무의 처음 익은 열매인가?
진리의 말씀으로 거듭난 새 피조물인가?(요 3:1-5, 벧전 1:23, 고후 5:17 참고)
이와 같이 생명의 말씀으로 창조된 하나님의 창작물이 되어야 신약을 믿고 구원받은 자라 할 것이다.
이 말씀과 관련이 없다면 어찌 하나님을 믿는 신앙인이라 하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