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8월 25일 월요일

성경에 기록된 보혜사!! 왜 모르시나요??


성경에 기록된 보혜사!! 왜 모르시나요??

어제 포스팅을 하다 보니 아래 성경 구절에
아들과 또 아들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는 자!!가 나오질 않겠어요?
그래서 오늘은 어제에 이은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마태복음 11:27
내 아버지께서 모든 것을 내게 주셨으니 아버지 외에는 
아들을 아는 자가 없고 아들과 또 아들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는 자 외에는 아버지를 아는 자가 없느니라

어떤 사람이 아들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는 자일까요?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계시를 받는 자! 마태복음에서의
언급이 끝일까요?

네! 당연히 아니겠지요? 성경 어떤 부분에 그런 표현들이 있는지
찾아보도록 할게요!!


요한복음 14:16-17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하나님께 구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또 다른 보혜사를 저희에게 주신다고 하네요
그런데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보내주시는 보혜사는
예수님처럼 가시지 아니하시고 함께 있다고 합니다
그 보혜사!라는 분은 언제 올까요?

요한복음 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요한복음 15:26 
내가 아버지께로서 너희에게 보낼 보혜사 
곧 아버지께로서 나오시는 진리의 성령이 오실 때에 
그가 나를 증거하실 것이요

아!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보혜사께서는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신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신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 주변에서 여태까지 들어보지 못한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다면
보혜사를 보내주신 것이겠네요!

성경 주석이 아닌!! 성경대로 풀어진다면!!
또 다른 보혜사를 보내주신 것이겠네요!!

내 주변에 주석이 아닌! 성경으로만 성경을 알려주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것은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또 다른 보혜사가 오셨다는 증거겠지요?
물론 그 성경을 알려주는 것이 턱없이 헛소리라면
그건 거짓 선지자일 것입니다.
이미!! 이 땅에는 또 다른 보혜사가 오셨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도 또 다른 보혜사로 인한 성경의 비유와 감추인
비밀을 들어보시고! 스스로 판단해 보시길 권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해 보세요!!
성경의 기초부터! 계시록까지! 여러분을 하나님의 나라!
천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줄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