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9월 11일 목요일

신천지, 의의 일군으로 위장하는 교회에게 사랑 실천해

  교회를 다니는 신앙인은 누구나 성경과 찬송가를 가지고 있지요. 이것만 가지고 다닌다고 해서 과연 하나님이 인정하시는 성령이 함께하는 사람일까요? 요일4장에 보면 영들을 다 믿지 말고 시험하라고 하시는데요. 왜 이렇게 말씀하셨을까요?


  고후11장에 보면 놀랍게도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의의 일군으로 가장한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속지 않고 잘 분별하기 위해서는 내 속에 성경 말씀이 있어야 무엇이 옳고 그른지 판단하는 기준을 삼을 수 있겠지요? 

  요1:1의 태초의 말씀이 곧 천국 가는 길이며, 호4:6에 내 백성이 지식이 없어 망한다고 하신 것처럼 성경 지식이 없어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가지 못하는데요. (계22:18~19) 천국을 가느냐 못가느냐의 생사가 달린 중요한 문제이니 모르면 배워야겠지요? 


  약속의 말씀은 분명 이룰 때가 있는데요. 구약과 신약의 약속 또한 정한 때가 되면 반드시 이루어지지요. 사29장의 봉한 책을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쳐 입으로는 주를 가까이 하나 그 마음은 하나님에게서 멀리 떠났다고 하지요. (사29:9~13) 

  또한 신약 계시록 5장에도 하나님의 오른손에 일곱 인으로 봉해진 책이 있는데, 이 책의 일곱 인을 뗄 자는 이긴자 예수님밖에 없다고 하시지요. 예수님은 이 책을 열어 이루시고, 오늘날 이 땅의 이긴자에게 주어 증거하게 하시는데요.(계1:2, 계10장) 읽는 자는 오직 책을 받은 이긴자뿐이며 그를 통해 계시 말씀을 들을 수 있는 것이지요.(계22:8, 16) 


  참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교회와 사단이 하나님처럼 위장하는 교회를 구분할 수 있겠나요? 계시를 받은 참 목자가 있어서 성경 말씀을 가감하지 않고 말씀의 뜻대로 신앙을 할 수 있는 곳인지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 부귀나 명예를 위해서 신앙을 하는 곳인지 제대로 확인해 봐야겠지요? 

  신천지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보좌가 함께하는 이긴자가 있어 하나님의 말씀이 흘러나오는데요.(계3:21) 이는 성령이 함께함을 증명하지요. 신천지 교회와 의의 일군으로 위장하는 사단이 함께 하는 교회를 잘 분별해 참 하나님 앞으로 모두 나아와 회개하고 구원받길 소망합니다. 신천지는 원수까지도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계명을 따라 신천지를 핍박하는 이들을 위해서도  기도하는데요. 잘 알지 못하고 한 행동들을 용서해주시고 생명 가운데 나오길 간구드립니다.


신천지에 대해 더욱 궁금하신 분들은 주저말고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약속의 말씀과 그 뜻과 성경지식 http://cafe.daum.net/scjschool/E3qZ/631
진짜 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http://cafe.daum.net/scjschool/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