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5년 2월 24일 화요일

한기총에게 진정한 자유를...



진리가 한기총을 자유케 하리라?!


" 진리를 알찌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


  요8장을 보면 유대인이 하나님의 아들로 오신 예수님을 핍박하는 장면이 나오지요.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위와 같이 말씀하시니 유대인들은 우리가 남의 종이 된 적이 없다고 반문하는데요. 


  진리가 누구이며 누구의 종이 되었는지 알리가 없는 유대인들에게 일침을 가하는 예수님의 답변이 이어지지요. 유대인들은 하나님이 자신들의 아버지라 철썩같이 믿었지만 그들의 아비는 마귀라는 충격적인 말을 듣게 되는데요. 마귀는 자신의 정체가 드러나니 기분이 좋을 리가 없겠지요? 


  예수님은 그들 속에 진리가 없기에 거짓을 말한다고 하셨는데요. 그들이 진리를 말씀하시는 예수님을 믿지 않기 때문이지요. 


만일 하나님께 속한 자라면 예수님을 통해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겠지요?


  2천 년 전 예수님과 함께한 성령과 예수님을 믿지 못한 유대인 속의 악령은 오늘날까지 이어져 오는데요. 마귀에게 속한 자가 하나님께 속한 자를 핍박하는 일이 있게 되고 그 둘의 신앙은 확연히 차이를 보이지요. 




  신앙인들의 목적지인 천국은 공짜로 갈 수 있는 것이 아니며 그만한 노력이 필요하고 자격을 갖추어야 갈 수 있는데요. 먼저는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고 진리로 거룩해져야 하지요.

  하나님의 말씀을 새기기 위해 누구든지 초등에서 고등까지 육하원칙으로 성경을 공부해 말씀의 인을 맞은 자만이 신천지(새 하늘 새 땅) 하늘 나라 성도가 되지요. 시험 문제는 약 300문제로 95점 이상을 받아야 수료가 가능한데요. 이와같이 신천지에서 하나님의 말씀이 나오는 것은 하나님과 천국이 함께 하시기 때문이지요. 




  반면에 하나님이 함께하는 곳을 핍박하는 자가 있었으니 약속의 말씀과 계시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고 그저 돈과 권세에 혈안이 되어 있는데요. 목사도 교인들도 입술로는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알지 못한다면 과연 이들은 무엇을 믿는 것일까요? 오늘날 신천지의 성도와 이들을 대적하고 핍박하는 한기총의 목사들이 성경중심으로 시험을 친다면 그 결과는 100점 만점에 몇 점일까요? 하나님이 함께 하시지 않는 세상 교회와 그를 대표하는 단체는 진리가 아닌 세상 말이 나온다면 어떤 신이 함께하는 지 알 수 있겠지요?


  성령의 인도 받아 진리로 자유케된 신천신지 12지파 성도들은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를 맺는 생명나무인데요. 이 나무의 잎은 만국을 소성시킬 약재료이지요. 이 잎에게 소성 받아야 구원을 받을 수 있지요. 또한 이 나무와 잎과 열매를 먹으면 영생의 복이 있게 되지요. 


  만일 이 하늘 백성을 해치며 하나님의 뜻을 거스른다면 저주를 받게 되는데요. 7귀신 신현O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도들의 미리 한 말대로 하나님 나라에 왔다가 위와 처소를 떠나 당을 짓고 새천지에 올 때 토한(기성교회의 거짓교리) 것을 개처럼 다시 먹고 옛 곳에 다시 누었으니 돼지이며(벧후2:22), 새천지의 하나님의 돈, 성도들의 돈 삼천만원을 횡령하고 판결을 받았으나 아직 주지 않은 자인데요. 이는 성령이 없으며 예수의 이름과 피와 살을 믿지 않는 자라고 볼 수 있지요. 


  마12:43~45의 말씀처럼 말씀으로 소제된 마음의 집에 7귀신이 들어가 그 옛날보다 일곱 배나 더 악해졌지요. 이런 자를 한기총이 좋아하고 예수님과 두 증인을 믿지 않는 김풍하나를 이단이라고 하더니 이제는 한 동지가 되어 하늘 나라를 훼방하지요.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안다고 하신 것처럼 이러한 행위만 보더라도 어떤 신이 함께하는지를 알 수 있는데요. 신천지는 갖은 핍박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이 함께하는 천국이 어디인지를 한기총에게 알려주고 용서하고 축복하며 진리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데요. 집나간 자식이 옳은 길로 돌아오길 바라는 심정으로 간절히 기도드리는데요. 한기총도 진리로 죄의 종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유를 맛보게 되길 간구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