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10월 6일 월요일

신천지(Shincheonji) 진리의 전당, 천국에서 온 편지


   2012년 2월 신천지 인터넷 방송, 진리의 전당이 개국 불과 5개월 만에 교단·교파를 초월한 100만 명의 성도가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시청해 최근 개신교계 신도수가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서도 신천지는 급성장세를 보여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비단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절찬리에 방영 중인 사실 아셨나요? 과연, 무엇때문에 성도들은 SCJ TV에 열광하는 것일까요? 애청자들은 무엇이 감동적이었을까요?  




  다음은 애청자 중 한 분의 실제 감동 후기로 진심어린 회개가 담겨있어 그 은혜를 나눠볼까 합니다.

...(중략)...

  신천지 전단지를 나눠주는 신천지 성도분에게 "신천지의 진실을 알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 분은 <http://www.scjbible.tv>라는 방송을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곧바로 신천지 인터넷 방송에 가서 말씀을 들어보았습니다. 너무도 충격이었습니다. '아니,  이런 계시의 말씀이 있었어?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을 전해줄 그 목사님이 바로 우리 교회 목사님이 '삯꾼목자'라 말했던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었어?'

  그동안 목사님 말만 듣고 정작 하나님께서 배우라 하신 진리의 계시 말씀을 배우고 깨닫지 못한 것이 너무나도 후회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저와 만난 신천지 성도분과 함께 신천지에 가서 말씀을 듣고 이렇게 당당히 외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비진리속에 거했던 저를 참된 말씀으로 이끌어 주시고, 사람의 말이 아닌 제 자신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 하시고 목사님이 말했던 내용은 모두 '거짓'이라는 것을 저희 교회 성도님들과 또한 모든 기독교분들께 말합니다.

  신천지를 이단이라 핍박하는 것은 2000년 전 초림 때 오신 예수님을 핍박했던 것과 같습니다. 신천지를 이단이라 정죄하는 목사님들은 모두 성령 훼방죄를 짓는 것입니다. 모두 이 신천지 인터넷 방송 <진리의 전당>을 보시고 무엇이 옳고 그른지 정의의 편에 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을 '교주'라 비방했던 저를 용서해 주십시오. 이만희 총회장님, 당신은 사이비 교주가 아니요, 하나님이 보내주신 약속의 목자이십니다. 하나님 예수님 약속의 목자 이만희 총회장님 지금이라도 이러한 진실를 알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



성경의 약속대로 이 땅에 나타난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인터넷 방송, 진리의 전당(SCJ TV)에서 

직접 확인해보셔요~^^

하늘에서 온 계시 말씀 영상 보면 대. 박. 소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