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10월 24일 금요일

신천지(shincheonji), 겪어보면 차원이 달라도 너무 달라!

   신천지를 잘 알지 못하고 오해하는 분들은 만일 신천지가 신약에 하나님이 약속하신대로 나타난 이 땅의 천국이라면 과연 그 손가락질은 곧 누구에게 하는 것이 되는지 생각해봐야 하겠는데요.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 신천지(새 하늘 새 땅)가 창조되기까지 어떤 일이 있었는지, 성경을 통해 잠깐 살펴보려 해요. 하나님의 소속이던 교회가 말세 때 하나님을 등지고 회개하지 않아 용의 목자 멸망자에게 멸망받아 사단의 것이 되는 사건이 있게 되지요.


  이 때 주께서 보내신 약속의 목자가 와서 회개를 촉구하는 운동을 하고, 추수를 하며, 계시 말씀으로 인쳐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로 새 나라를 창조하게 되는데요.(계1, 2, 3, 10장) 계21장과 같이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이 새로 창조되지요. 

  이 약속의 목자 곧 구원자는 아무 때에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살후 2:1~3과 같이 배도와 멸망의 사건이 있은 후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 이전에 '구원받았다. 정통이다'하는 말은 미혹하는 말이지요.

  하나님이 보내신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하게 되고, 계시를 받아 성취된 계시록을 전하게 되는데요. 계2, 3장대로 계시 말씀을 받은 자가 진리로 사단을 이기고, 영생의 양식과 심판 권세를 받고, 만국을 다스리는 철장을 받게 되지요. 그에게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이 오시게 되고, 함께 치리하므로 전쟁이 종식되고 평화가 이루어져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세계가 되는데요.(계 19:6) 그는 예수님의 대언의 사자로 와서 이를 교회들에게 알리고 있지요.

  신천지는 하나님이 함께 하셔서 하나님의 말씀이 나오는 것 맞겠지요? 그렇다면 신학교에 말씀이 나오지 않고 계시록은 감히 손도 댈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계시록이 이루어질 때 그 성취 현장에서 모든 것을 보고 들은 증인이 신천지에는 있는데요. 그가 바로 이만희 총회장님으로 교회들에게 증거의 말씀을 전하시지요. 모세 때에도 신18:21~22에 하나님이 보낸 선지자임을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물으니 만일 증험과 성취함이 없으면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고 하셨는데요.

  성경을 길 삼아 내가 걸어가야 할 신앙의 목적지를 분명히 찾는 귀한 성도님들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_^



* 출처
신천지, 말세의 징조와 배도, 멸망, 구원 http://cafe.daum.net/scjschool/E3qZ/63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