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10월 10일 금요일

SCJ TV vs CBS 과연, 원수 사랑 실천은 누가?


  우리는 날마다 수많은 정보를 접하고 반응하며 살아가는데요. 그 중 매스컴을 통한 언론의 보도의 영향은 무시못할 만큼 엄청나지요. 이 언론의 역할은 국민들에게 단순한 정보 전달만이 아닌 공정한 보도를 해야하는데요. 

  이미 언론 플레이가 만연하고 있는 요즘 지난 세월호 사건을 기점으로 언론에 대한 신뢰가 많이 떨어졌지요. 소수 권력층의 이익을 위해서 올바른 보도가 되지않는다면 국민들을 업신 여기는 경우가 되는데요. 

  언론의 양심 보도가 절실한 이 때, 우리나라 기독교 방송의 대표주자 CBS를 잘 아실텐데요. 채널을 CBS로 맞추면 거룩한 목사님의 설교소리가 흘러나오고 각종 교계 소식들이 쏟아지곤 하는데요. 

  그 어떤 세상 언론보다 거룩하고 평화로운 소식을 전해줘야 할 기독교 방송 CBS에서는 어떤 내용이 전해지고 있을까요?

  원수까지도 사랑하라고 하셨던 예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는 하나님이 함께하는 방송인지 직접 확인해보셔야 하는데요. 


  세상의 권위있는 방송, 자기 목자가 아닌 하나님이 성경에 약속한 목자를 찾아야 하지요. 2천 년 전 하나님이 함께한 예수님이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고 하신 것과 같이 오늘날 신약이 이루어지는 재림 때에 하나님의 계시를 받은 아들을 성경을 기준삼아 찾아야 하는데요. 

  시대마다 흑암한 세상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목자 곧 빛을 택하실때 칠흑같이 어두운 세상은 그 빛을 삼키려 들었는데요. 오늘날도 사랑과 용서와 축복이 아닌 핍박과 함께 전쟁을 선포하기 급급한데요. 


  반면에 평화를 선포하고 하나님의 음성을 가감없이 전해드리는 SCJ TV에서는 하나님이 계획하시고 이 땅에 출현한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 신천지가 생명수 말씀을 값없이 세상 만민에게 전하고 있는데요. 목마른 자는 누구든지 오셔서 계시 말씀으로 목을 축이시고 하나님의 참자녀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_^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면 아래로 방문해주셔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