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10월 2일 목요일

하나님의 뜻과 때를 알고 지키는 신천지(Shincheonji) 수장절

 

   구약시대 이스라엘의 3대 절기 중 하나인 ‘수장절(收藏節)’을 아시나요?

  기독교인들 가운데 성경에 나오는 ‘수장절’에 대해 처음 들어본 이들이 많을텐데요. 비슷하게 추수 감사절(Thanksgiving Day)을 알고는 대부분의 한국교회들이 11월 셋째주 주일을 추수 감사절로 지키고 있는데요. 그저 감사헌금을 많이 드리고 제단에 온갖 풍성한 과일과 곡식들로 채운다고 하나님이 기뻐 받으실까요?

  하나님께서는 제사보다 하나님 알기를 원한다고 하셨는데요.(호6:6) 또한 백성이 지식이 없어 망한다고 하셨지요.(호4:6) 요1:1과 같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라고 하셨기에 말씀을 아는 것은 너무나 중요한 것이며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이죠?


  수장절(收藏節)에서 ‘수장(收藏)’의 사전적 의미는 ‘거둘 수, 감출 장’, 즉 ‘열매를 거두어 곳간에 저장한다’는 의미인데요. 약1:18과 같이 ‘진리의 말씀으로 낳은 성도’, 즉 첫 열매를 의미하지요.

  따라서, ‘수장절 감사 예배’는 수장절을 맞아 진리의 말씀으로 낳은 첫 열매들이 하나님의 은혜에 보은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드리는 산 제사, 즉 영적 예배를 뜻하는데요.(롬12:1) 하나님께서는 수장절을 영원한 규례로 지키라고 명하셨지요.

  구약시대 애굽(이집트)에서 나온 이스라엘 민족은 가나안 땅에서 처음으로 농사를 지어 곡식을 거두었는데요. 이것을 기념하는 것이 수장절이었지요. 약 1500년을 율법으로 지켜져왔지만 신약시대에는 그 의미가 바뀌었는데요.

  과연, 오늘날은 구약 모세 때의 수장절을 그대로 지키는 것일까요? 시대가 바뀌었으니 아니겠지요? 예수님이 너희가 천지의 기상은 분변하면서 이 시대는 분변치 못하냐고 하셨던 말씀을 교훈삼아 이 때를 잘 알아야겠는데요.(눅12:56)


신천지(Shincheonji)의 수장절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하셔서 방문해주셔요~^^

↓ ↓ ↓  ↓ ↓ ↓

Q. 수장절은 구약 모세 때부터 오늘날까지 어떻게 지켜져 왔을까요?

Q. 하나님의 첫열매가 있는 곳간은 어디일까요?




진리의 성읍 ♥ 아름다운 신천지


  나더라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라 내 뜻대로 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셨듯이 말씀으로 때를 알고 하나님의 뜻을 알아야 천국에 다 들어가시길 소망합니다. (마7:21)



*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