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10월 2일 목요일

신천지(Shincheonji), 성경의 비밀 알Go 믿Go 지키Go 구원에 이르Go~!

  최근 SBS 월, 화 사극 드라마 <비밀의 문>이 방영 2회만에 시청률 1위를 찍었는데요. 그 인기의 비밀이 무엇일까요?

  요즘 사극에서 자주 쓰이는 추리물을 이 드라마도 역사적 소재로 썼는데요. 사건에 덮인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과정에서 인물들이 성장하고 정의를 실현하는 모습들이 시청자들에게 흥미를 주었다고 평가받고 있지요.

  드라마 <비밀의 문>도 수사망을 좁혀가고 그 비밀이 조금씩 열려지고 있는 가운데 성경 또한 그 비밀의 문이 열렸다는 사실 알고 있으셨나요? 성령이 함께하면 하늘의 깊은 것도 통달한다고 하는데요. 성경을 보는 이들 중 자기가 성경을 통달했다고 자신있게 말 할 수 있는 사람은 과연 얼마나 될까요?


  구약의 예언 사29장에 본바 선지자와 선견자들이 소경이 되어 성경은 마치 봉한 책과 같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가르치고 배우는 것은 사람의 계명이기에 입으로는 주를 가까이 하지만 그 마음은 하나님에게서 멀리 떠났다고 하셨지요. 

  계시록 5장에는 하나님의 오른손에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이 있는데, 안팎으로 기록되었고 천상 천하에 이 책을 펴거나 볼 자가 없다고 하셨죠. 그러나 이 책을 이긴자 예수님이 취하셔서 열어 이루시고, 오늘날 이 땅의 이긴 자에게 주어 증거하게 하셨는데요. 그러니 읽는 자는 책을 받은 이긴 자이며, 이 이긴 자를 통해 계시 말씀을 들을 수 있는 것이지요.

  성경일독은 하나님을 믿고 신앙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시도해보셨을텐데요. 누가 누구를 낳고 낳고 낳다가 지쳐서 일독을 중도 포기한 경험이 있진 않으셨나요? 하늘나라 법이며 하나님의 말씀은 성경전서를 아는 것이 얼마나 중한지를 알았다면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도 알아야겠지요?

신천지의 비밀, 신천지의 진실을 파헤쳐 볼까요?

신천지, 성경 읽는 방법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로 방문해주셔요~^^




진리의 성읍 ♡ 아름다운 신천지





  나더라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라 내 뜻대로 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셨듯이 말씀으로 때를 알고 하나님의 뜻을 알아야 천국에 다 들어가시길 소망합니다.(마7:21)

  하나님 편에서 정의를 실현하는 신천지, 하나님 말씀의 뜻대로 실천신앙하는 자랑스런 신천지인데요. 하나님을 알지 못해 무지한 어두운 심령들에게 생명을 전하는 사랑을 실천하지요.

  오늘날 하나님이 보내신 약속의 목자를 믿지 않는 것이 죄인데요. 2천년 전 약속의 목자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받아주지 않았던 것이 죄였던 것처럼 말이죠. 너희가 하나님의 능력도 성경도 알지 못해 오해한다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생각하며, 예언대로 출현한 하나님의 아들 곧 약속의 목자를 오해없이 깨달아 믿고 구원에 이르시길 기도드립니다.


* 출처
신천지, 약속의 말씀과 그 뜻과 성경지식http://cafe.daum.net/scjschool/E3qZ/63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