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shincheonji
shincheonji

2014년 10월 4일 토요일

신천지(Shincheonji) 이만희 총회장님, 이 시대 최고의 불후의 명곡 부른다?!


  오늘 저녁은 TV프로그램 <불후의 명곡>과 함께 깊은 가을로 접어들었는데요. 개성 넘치고 다채로운 실력파 가수들이 마음껏 가을 정서를 노래하고 깊은 감동을 안겨주었지요. 무대마다 소름이 끼칠 정도였는데요. 승패를 떠나서 깊은 울림을 선사한 가수들에게 진심어린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불후의 명곡>과 더불어 최근 핫이슈가 되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 <슈스케 시즌6>도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출연하는 아마추어 가수들이 노래를 너무 잘해서 화제가 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테크닉이 뛰어난 것도 있겠지만 마음으로 전해지는 감동이 있기에 관객들은 열광하지요. <불후의 명곡>이든 <슈퍼스타K6>든 노래를 잘 하는 가수는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고 진심으로 노래를 부른다는게 느껴지곤 하는데요.


  진심이 전해져 마음을 울리는 노래를 감상하면서 문득 하나님의 새노래가 떠올랐지요. 성경에서 하나님도 노래를 부르시는데, 어떤 노래일지 궁금하지 않나요? 그 노래를 부르는 이도 궁금하시죠? 그는 누구보다 하나님의 마음을 잘 전하는 자여야 하지 않을까요?

  하나님은 시대마다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한 목자 곧 을 택하셔서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죄로 가득한 무지한 세상에 보내셨지요. 그는 하나님의 대언자가 되어 하나님의 뜻을 노래하니 막상 받아주는 이가 없어서 하나님의 마음도 그의 마음도 얼마나 아프셨을지 생각해보셨나요? 

  성경은 단순히 선행을 말하는 교양서적도 아니며, SF 공상 소설은 더더욱 아니지요. 하나님의 애가와 애곡과 재앙의 말씀이 기록되어 있는데요. 하나님의 약속이 이루어진 새노래 곧 계시 말씀을 하나님이 보낸 약속의 목자가 약속이 이루어지는 현장에서 보고 들은대로 증거하지요.


  그는 하나님의 일 하는 것이 나의 기쁨이며 소망이라고 하며, 누구보다 앞장서서 하나님의 일을 이루어가시지요. 모든 것은 하나님이 하신다고 하시며, 하나님이 시키시면 하신다고 늘 하나님께 영광돌리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시는데요.

  하나님과 예수님이 보좌삼으신 오늘날 약속의 목자 이만희 총회장님이 가시는 걸음은 곧 하나님이 약속을 이루어 가시는 실상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나를 믿지 못하겠거든 내가 하는 일을 보고 믿으라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처럼 오늘날 보내주신 약속의 목자께서도 말씀하시곤 하시지요. 

  계시록이 이루어지는 오늘날 약속의 목자를 성경적으로 깨닫고 이치에 맞는지 그 증거를 귀를 열고 들어봐야 할텐데요. 그것이 곧 이 시대 최고의 불후의 명곡이며 하나님의 말씀이지요. 


생명수 말씀을 값없이 받으라고 하신 말씀처럼
진리의 성읍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 신천지에 오셔서 
그 어떤 명곡보다 값지고 감.동.적.인. 
하나님의 말씀의 노래를 들어보시길 기원합니다. 




진리의 성읍 ♡ 아름다운 신천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