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cheonj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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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6월 8일 목요일

예수님은 하룻밤 유숙하는 자 같은 모습이었다.



외모 지상주의란 말이 유행하던 때가 있었다. 지금도 별반 다를 것도 없는것 
같지만 말이다. 지하철 안 맞은 편 자리에 앉은 여자분은  이뻐 질려고, 잘 생겨 
보일려고 코와 입을 성형한 것 같은데 전혀 그렇지 않아 보인다. 

변화가 아니라 변형인것 같다. 미인의 기준에 부족함 때문인가? 언젠가는 부패하여 
썩어 없어질 것에 돈을 투자하고 고민의 밤과 싸우고 있는 것이다. 내 안에 거하는 
속사람의 원형은 관심도 없으면서 눈에 보이는 것만을 가만 두질 않는다. 키작고  
못 생겨도 돈이라는 것이 모든 것을 상쇄하기도 한다. 




초림 예수님의 모습은 하룻밤 유숙하는 자 같고 벙벙했다라고 기록되어 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그렇게 기억하는 사람은 없다. 영화속의 주인공같이 멋짐과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작렬하는 모습만을 연상한다. 참은 성경이 기록하고 있다. 

겉 모습이 그렇게 중요한 것 같지는 않다. 얼굴에 보톡스깨나 맞은 얼굴로 누군가의 
부축을 받으며 스쳐  지나는 어르신을 본다. 겉모습의 치장이 생명을 대신 할 수는 
없다. 

화무십일홍이다. 떠나갈 수 밖에 없는 운명을 바꿀 시간도 저 사람에게는 
해당사항이 없는것 같다. 안타깝지만~~




외모에만 집중하다 생을 마감한다면 사람들의 생각은 모자람 아닐까? 잘 생김이 
스트레스였다던 모 정치인은 뭐지?

후패해 사라질 겉사람을 위해 치장하지 말고 우리의 속을 날로 새롭게 변화 받을 수 
있도록 생명의 물로 씻어야 하지 않겠는가?

보이는 것은 잠간이요, 보이지 않는것은 영원함이라 하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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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석보다 귀한 지혜를 소유할 것이다.






2017년 6월 7일 수요일

내 심령의 기근과 기갈의 해결책은?



비가 온다. 가뭄을 해갈 해 줄 수 있을까? 메말라 갈라진 밭의 모양이 
우리 심령의 모습은 아닐까하는 생각을 해 본다. 

생명의 물이 없어 신음하는 내 영혼의 기갈 말이다. 옛날 인디언의 기우제는 
비가 올 때까지 드렸기 때문에 기도의 응답을 받았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는 기상청의 일기 예보에만 기대어 원망도 하고, 
잘 맞네!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아담의 범죄로 떠나가신 창조주께서 이 땅에 드신다면 그야말로 낙원 천국이 
아니겠는가? 내가 다시 올테니 이렇게 준비하고 있어야 된다 하시며 가신지 
2천 여 년이 지났다. 




알지 못하던 시대를 마감하고 이제는 밝히 보여 주시며 모여 있으라 하시는데 
밤의 세력이 빛을 차단하며 불쌍한 심령들을 단으로 묶고 있다. 

솔로몬의 기도는 여호와의 마음에 합한 기도였다. 우리의 기도는 과연 무엇을 
구하고 있는지 돌아 보자.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고 있는지, 아니면 먹을 것, 
입을 것, 마실 것에만 집중하고 있지는 않은지......

내 영혼의 기근과 기갈을 해결 해 줄 수 있는 생명의 단비를 흠뻑 맞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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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원해 본다.









2017년 6월 6일 화요일

축제의 주인공이 되고 싶지 않은가?



오늘은 실사(實寫 )를 핑계로 장미 축제를 보러 간다. 설렘은 그닥 없지만 그래도 
이것 저것 챙기고 있다. 나라를 위해 목숨까지도 아끼지 않았던 우리의 선영들을 
기리는 날인데 감사함은 어디로 증발해 버리고 무감각이다. 

값없이 주시는 빛도, 공기는 더할진데 당연시하는 뻔뻔함도 마찬가지다. 
생명주시는 본체이신 창조주 하나님을 믿는 사람도, 부인하는 자도, 믿지 않는 
자에게도 공평히 주시는 이치를 깨닫지 못하고 자기 생각에 죄의 무게를 더하여 
간다. 




하나님께서는 조건부 약속을 좋아 하신다.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이룰 것임을 착각해서는 안 된다. 약속을 지키며 이기는 자에게만 성민으로의 
자격이 주어진다.

약속의 예언을 아는가!
이 예언이 성경대로 이루어 지는 실상의 현장을 아는가?
무조건 믿고 간절히 기도만 하는 기복 신앙은 이제 막을 내려야 한다. 

이미 끝난 장미 축제의 현장은 그래도 아직은 아름다움이 있고 색의 향연이 
명맥을 잇고 있다. 모처럼의 나들이가 뿌듯함으로 기억될 것이다. 
하지만 신앙도 내년을 기약하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 것일까? 




누군가의 정성과 수고로 내년은 더 거창할 수도 있지만 나는 구경꾼으로 만족할 
것인지 아니면 축제의 주인공으로 열과 성을 다하여 약속을 알고 믿고 지키며 
주를 맞을 준비를 해야 할지 고민해 봐야 한다. 

천지 만물을 주신 창조주께 감사할 줄 알아야 하지 않을까?
자연의 신비를 감상으로만 끝낼게 아니라 성경대로 하나님의 나라 천국이 이 땅에
이루어 지고 있다면 귀를 기울이고, 작은 눈을 크게 뜨고 찾아 나서자. 

구하고 찾는 자에게 열어주신다고 하지 않으셨는가?
식언치 않으시고, 맹세까지 하시며 반드시 이루신다고 하지 않으셨는가?

아직도 천국을 죽어서 가는 곳으로 알고 계시다면 클릭! 클릭! 클릭!











2017년 6월 5일 월요일

회개하고 돌아 갈 곳은 어디?



참 하나님은 어느 교단에만 속해 있는 것이 아니니 신천지는 회개하고 
주께로 돌아가라고 하는 아주 점잖은 비방글을 보았습니다. 

오늘날은 재림의 주를 기다리기만 하는 신앙들을 하고 있지 않나요? 
시대 분별도, 때 분별을 해야 할 때입니다. 처소를 예비하여 다시오신다 
하신 예수님께서 언제, 어디에 어떻게 오시는지 가르쳐 주실 수 있나요? 

회개하고 돌아 갈 곳을 가르쳐 주실 수 있나요? 근거도, 주장도, 육하원칙에  
의거 증거할 수 없다면 오히려 속히 회개하며 신천지로 나아 오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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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님께서 임하실 곳은 새 하늘 새 땅 신천 신지입니다(계21: 1~4 참고).

오늘날은 재림의 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에, 어떻게, 누구에게 
오실지 알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맹신의 늪에 빠져있지만 말고 영원한 생명의 
복을 붙잡으시길 바랍니다.








2017년 6월 4일 일요일

숙명을 운명으로 깨웁시다!



타고난 숙명을 운명이라는 삶으로 바꿔 볼려고 노력하며 시간을 투자한 적이 있나요?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타고 나는 것을 숙명이라고 하고, 운명은 사람의 노력 여하에 
따라 바꿀 수도 있다라고 말들을 합니다.

한문을 파자해 보면 숙명의 숙은 잘 숙(宿)에 목숨 명을 쓰고, 운명의 운은 움직일 
운(運)을 씁니다. 참 신기합니다.

숙명은 자고있는 생명이고, 운명은 움직이는 것으로 해석이 되네요. 노력과 수고와 
시간을 투자하여 바뀔 수 있는 생명이라면 자고 있을 것이 아니라 깨어 움직여야 
할 때임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러나 뜻대로, 마음대로 할 수 없는 것이 숙명이고 운명인 것을 장난이라고 
한탄만 하지 말고 만물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 모두를 의지하며 맡겨 
보심이 어떠실런지요?

잠에서 깨어 살아 움직이는 영원한 생명을 누리고 싶지 않으십니까? 
먹을 것, 입을 것, 마실 것을 굳이 구하려 애쓰지 않아도 더하여 주신다 하셨으니 
믿고 맡겨 봅시다.

자신은 하나님을 믿으니 염려할 것 없다라고 하시는 분은 자신 속에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고, 추수되어 인 맞고, 12지파에 소속되고,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생명책에 녹명되었는지 체크해 봐야 합니다. 




무슨 소리냐고 반문하신다면 아래 배너를, 동영상을 클릭하셔서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숙명과 운명을 사람의 의지로 바꿀 수 없다면, 교만의 선봉에 깃발을 
꽂지 마시고 불러 주실 때 읍소하고 어둠의 깊은 잠에서 깨어납시다. 

바꿀 수 없는 숙명을 운명이라는 삶으로 바꾸어 봅시다! 구하고 찾는 자에게 
주시지 않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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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6월 2일 금요일

무궁화 삼천리 화려강산!



우리나라의 국화(國花 )는 무궁화이다. 시공을 초월한 영원히 지지 않는 꽃,
샬롬!
무궁화 삼천리 화려강산 대한 사람 대한으로 길이 보전하세! 
하나님께 보호하시는 나라 대한민국! 작사는 누가했는지 모르는 애국가! 

왜 하나님이 보호하시는 나라라고 했을까? 
그러나 지금은 그 답을 알 수 있을것 같다. 

지극히 적은 수의 사람만 아는 생수가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르는 나라, 여름과 겨울이 있는 나라 대한민국이다. 




창조주의 뜻을 만물 중에 감추어 두시고 찾아주기를 바라시는 구원의 손길을 
느껴 보았는가? 초림때 예수님은 교계의 이단아였다. 생소한 입술, 다른 방언으로 
천국이 가까이 왔다라고 외쳤으니 기득권 세력이 가만히 있었겠는가? 

그 시대의 거룩한 서기관, 바리새인들의 위력은 예수를 믿으면 출회를 시킬정도의 
막강한 세력을 등에 업은 말 그대로 실세였다. 지하 동굴을 집삼아 예수님을 믿는 
믿음의 선진들은 목숨을 아까워하지 않았다. 

오늘날 우리의 믿음은 비교대상도 아닌 것 같다. 때와 시를, 그리고 선악을 분별하여 
하나님께서 영원히 함께 하실 나라 건설을 하자는데도 기독교계의 실세인 한기총의 
거룩한 목회자들은 자신들의 정체가 드러날까봐 전전긍긍 참을 비난, 비방, 폄하하고 
있다. 





성경66권 중 마지막인 요한 계시록을 밝히 풀어 진리를 찾아 나오라는데 자기들도 
가지 않고 가려는 사람들도 못가게 수단방법을 총 동원하는 악은 초림때의 저들과 
다를 바가 무엇이 있겠는가? 성경은 천국을 찾는 설계도이다. 

사람들의 세치 혀가 무슨 수로 신의 역사를 거스를 수가 있을까? 종교는 하늘의 것을 
보고 배우는 것이라 하였다. 저 눈에 보이는 sky가 아니라 하나님이 계시는 나라가 
하늘이다. 이제는 지구끝까지 신천지를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까? 

때가 이르러 실상으로 나타난 실체들이 존재한다. 깨어나지 않으면 그냥 지옥행이다. 
두렵지 않은가? 소귀에 경읽기는 지났다. 어두움의 혼란을 떨쳐버리고 빛을 찾아 
나오기를 간절히 바란다.




여러분들이 경악하는(?) 신천지! 아래 배너는 클릭하셔도 아무도 모른다.
용기내어 수강신청을 하자. 천국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하나님께서 보호하시는 
나라는 대한민국, 이 곳에 거룩하고 거룩한 영광으로 임하여 오신다. 

이래도 이단이라고 맞장구를 치는 우를 범하시려는지.....
하나님께서 좌정하실 보좌의 나라 천국을 내 눈으로 보고 듣고 확인하자, 일곱 째 
나팔이 불려질 때 큰 용이 잡히고 이제 우리 하나님의 구원과 능력과 나라와 
또 그의 그리스도의 권세가 이룬다고 하셨다.

똑똑하고 현명해 지자. 클릭! 클릭! 클릭!






2017년 6월 1일 목요일

믿음은 하나님의 선물이라고 하셨다!



믿음은 하나님의 선물이라고 하셨다. 알지 못하던 시대에는 약속대로 오신 
목자를 믿는 것이었고, 오늘날은 성경이 밝히 열려 계시되는 때이다. 
무엇을 어떻게 믿어야 할까?

때와 시는 오직 아버지만 아신다고, 몰라도 된다는 안일한 신앙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라고 하신다. 바람은 무엇이고, 무엇이 
나타난 실상일까? 

신앙은 주먹구구가 아니다. 자신이 편하자고 하는 신앙은 아니라는 것이다. 
눈에 보이지도 않는 자기의 신을 만들어 놓고 무조건 원하는대로 주십사 
간절하게 손바닥이 닳도록 밤새도록 빌기만 하는 것인지 아니면 무릎을 꿇어 
다리에 쥐가 나도록 기도를 해야 하는지, 과연 누구에게 바라고 원하는 기도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바라기만하면 주는 신이 있다면 누가 안 믿을 수 있겠는가? 맹신의 늪은 결코 
만만치는 않지만 순리대로 나타나는 노정을 따라 신의 역사가 이루어진다면 
찾고 구하고 믿어야 하지 않을까? 

사도 바울은 마지막 나팔이 불려질 때 홀연히 변화 받는다고 했다. 때와 
시기에 맞는 믿음으로 신앙을 해야만 제대로 된 복을 받을 수가 있다. 
그림자만 밟고 있다고 실체를 알 수는 없다. 하나님의 역사는 해 돋는데서 부터 
시작된다고 하셨다. 이 동방을 찾아야 하지 않겠나?




밤에 도적같이, 그리고 구름타고 오시는 주를 기다리지만 말고 광명한 대낮에 
볼 수 있게 오시는 주를 맞이하자. 하나님께서 주신 믿음의 선물을 분별하고 
판단하여 밭에 남겨지는 사람이 되지말고 데려감을 당하는 행운의 주인공들이 되자. 

그 년 월 일 시는 이미 지나간 사건이 되고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러 신부감들을 
고를 때 오디션의 주역이 되자. 성경의 예언은 일이 이룰 때 믿으라고 우리에게 
주셨다라고 기록되어 있다. 이 엄청난 복을 놓칠것인가?

신약의 종합편인 요한 계시록을 밝히 알고 싶지 않으신지? 천국은 이 땅에 이뤄지고
있음을 상기하자!